공감은 어떻게 기업의 매출이 되는가 - 《포천》 500대 기업 브랜드빌더의 혁신기업 공감전략
마리아 로스 지음, 이애리 옮김 / 포레스트북스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공감은 어느 분야 어떤 상황에서도 중요시되고있다.

공감 문화조성, 공감형 브랜드 형성, 공감형 리더 등 공감과 관련된 구체적 이야기를 다룬다.

요즘은 소비자와 공감하려는 기업의 노력이 더 커지고 있다.

소비자도 똑똑해져 가짜공감을 판별해낸다.

책에서는 기업의 매출을 목적으로 공감에 대해 얘기하고 있지만,주부인 나에게는 이런 공감능력이 육아와 인간관계에 적용해봐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