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에듀윌 경찰공무원 파이널 모의고사 경찰학개론 - 실전동형 모의고사+출제임박 모의고사 14회분 2019 에듀윌 경찰공무원 파이널 모의고사
박상규 지음 / 에듀윌 / 2019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에듀윌에서 2019년판 경찰학개론 동형 모의고사가 출간됐네요.

 

 

이미지처럼 에듀윌 경찰공무원 파이널 모고는 문제와 해설이 분권됐습니다.

대다수의 수험생이 편의성 때문에 문제와 해설이 분권된 교재를 선호하실 텐데

2019 에듀윌 경찰공무원 동형 모의고사 문제집은 문제와 해설이 분권되어

학습의 편의성을 높였네요! Good!!!

 

구성은

실전 동형 모의고사 7회분

출제 임박 모의고사 7회분

총 14회분의 모의고사가 삽입됐네요...

동형 모고는 일반적으로 10회분의 모고가 실려있는데

에듀윌 경찰공무원 동형 모의고사는 무려 14회분이 수록됐네요...역시 Good!!

실전 동형 모의고사편에는 스타일별로 풀이 시간이 나와 있습니다.

신중 24분, 적당 18분, 신속 13분

본인 스타일에 맞춰서 제한시간 내에 풀어본다면

실전 감각을 끌어올릴 수 있을 것 같네요.

해설지 뒤편에 있는 OMR카드를 활용하여 실전처럼 마킹하면서 풀어보면

더욱 더 실제 시험을 보는 것처럼 긴장하면서 풀 수 있겠네요.

 

해설은

Quick 해설과 Plus 해설로 구분하여 리뷰를 용이하게 하였고,

'1점 더하기' 해설을 통하여 관련 이론을 한번 더 확인하고

기본서를 발췌독하는 효과를 주고 있습니다!!!

실전 동형 모의고사 회차별로 마지막에는

OX문제를 추가하여 해당 회차 모의고사를 추가적으로 복습할 수 있는

리뷰 시트가 있습니다.

에듀윌 동형 모의고사 문제집에서 가장 맘이 드는 부분입니다!!!

출제 임박 모의고사 회차별로 마지막에는

각 문항별 중요도와 출제자의 출제 후기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총평]

난이도는 전반적으로 실제 시험과 상당히 유하사네요.

14회분의 동형 모의고사는 실전 감각을 유지하는데 적절한 볼륨인 것 같고,

최신 출제 경향을 익히고자 하는 수험생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