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으로 보는 그리스 로마 신화 2 : 신과 인간 - 어린이 처음 인문학 그림으로 보는 그리스 로마 신화 2
스카이엠 지음, 김영진 그림 / 계림북스 / 2016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아린이 처음 인문학 그리스로마신화 2권입니다
계림북스 그림으로 보는 시리즈는 아이가 무척이나 
흥미있게 읽었던 책이지요 그래서 인지 세계사, 한국사도 모두 모두 재미있게 보고
이젠 그리스 로마 신화 이야기에 빠져 있답니다
매일 매일 읽고 일기 형식으로도 사용 할 수 있는 장점!

1권애 이어서 2권에는 아폴론, 올림포스, 등 인간과 함께한 신들의 
이야기가 함께 하네요~ 지금도 헷갈리는 그리스 로마 신화 이야기
아이에게 흥미있는 이야기와 만화 형식의 이야기도 들어있어서
더 재미있게 읽네요 

그림으로 보는 시리즈가 그렇듯 그림만 보더라도 이해가 쏙 쏙 된다는
즐거움이 있지요 그래서 인지 기억도 아주 아주 잘 되고 말이지요
신화 배움터는 이야기 속에 숨은 이야기가 들어있어요
아폴로를 빼우먼서 아폴로 11호와 어떤 관련이 있는지도 소개해주네요

신화 놀이터에서는 이야기와 함께 숨은 그림 찾기도 있어서
아이가, 이야기를 읽고 또 놀이도 할수 있도록 해줍니다
보다보면 재미있어서 저도 보게 되네요 흥미있어요

부럭으로 내가 만드는 신화캐릭터 카드도 들어있내요
전 시리즈가 나오면 일기를 함께 해보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