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다 미리 리스타트 에디션 - 『수짱의 연애』x 『나의 우주는 아직 멀다』 마스다 미리 만화 시리즈
마스다 미리 지음, 박정임 옮김 / 이봄 / 2019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스다 미리님을 좋아해서.. 내가 좋아하는 친구에게 선물 해 주었습니다.

저는 아직 읽지 못해서 내용은 잘 모르지만 읽은 그 친구는 너무 좋았다고 하네요..

저도 조만간 빨리 읽어야겠습니다. 읽고 싶어서 몸이 근질거릴정도거든요.

짤막짤막한 글로 사람의 마음에 공감을 느끼게 하는건 쉬운일이 아닐텐데 마스다미리님은 그래서 더 좋은것 같아요... 부담스럽지 않은 일상에서 느껴지는 위로도 있거든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