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 며느라기 + 노땡큐 : 며느라기 코멘터리 - 전2권
수신지 지음 / 귤프레스 / 2018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의 어머님의 삶을 보고 나의 언니의 삶을 보면서 세월이 흐른만큼 나의 결혼생활은 달라져야 했건만 어머니의 삶이나 언니의 삶이나 결혼후의 나의삶이나 별반 다를게 없었다..작은 투정이 불만이 되고 분노로 바뀌면서 무엇에 대한 분노인지 한참후에 알게되었다..그건 나에 행동에대한 나의 생각에 대한 분노였다..그래서 지금은 조금씩조금씩 바꾸고 있는중이다..며느라기는 남녀구분없이 꼭 읽어봐야하는 이야기라고 생각한다...결혼이라는 생활이 신혼때만의 좋은게 아닌 나이들수록 좋은것이라고 느끼기위해서 말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