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에. 전혀 관심 없었는데 몇년전 유기견 둘리와 가족이 되었습니다.책을 보면서 옆에서 배를 보이며 세상 모르고 자고 있는 둘리를 보니 행복하다는 느낌이 확 드네요.둘리를 만나지 못했다면 행복해지는 방법100개는 모르고 살았겠다는 생각이 듭니다.유기견과 행복해지는 방법을 알려주는 그림책이 나와서 기쁜마음입니다.그림책이 많은 유기견들이 가족을 만나 행복해지는데 큰 역할을 할 수 있을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하루의 소중함이 담겨 있을것 같아서 수업에 활용하기 위해 구입했는데 그림책에 요소들이 많아서 여러모로 잘 활용할 수 있을것 같다. 작가님께서 그림책 활용법까지 자세히 알려주신다니 작가님 강의를 들으면 책 속에 숨어 있는 가치를 더 많이 알 수 있겠다.
사람들의 하루뿐만 아니라 다양한 동물들도 나와서 우리모두의 하루라는 제목을 지은것 같다. 그림책을 활용하여 수업하시는 선생님들께 추천해 드리고 싶다.
주변의 선생님께서 추천해 주셔서 구입했는데 여러가지로 수업에 활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환경수업에 활용하려고 했는데 동물과 인간이란 경계를 지우고 우리는 모두 지구라는 이곳에 살고 있고, 우리는 서로 도와주고 도움을 받는 존재라는 생명존중에 대해 이야기 하기 좋은 그림책이네요. 이번학기 환경수업에 여러모로 많이 도움받을 수 있는 그림책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