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국어 어휘왕 3-1 - 어휘력 향상을 위한 숨마 초등국어 어휘왕
이룸E&B 편집부 지음 / 이룸이앤비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휘력이 모든 공부의 중요한 부분이라는 건 누구나 아는 사실! 초등학교 6년간 우리 아이가 쌓아올릴 어휘력을 위해 도움이 되어줄 문제집을 찾던 중 두둥! 하고 발견한 "초등국어 어휘력 향상을 위한 어휘왕!"

문제집 하면 고개부터 절레절레 하는 아이들 ㅠㅠ

하지만 어휘왕은 다르다!! 재미있고 다양한 문제들로 구성되어 있어 아이가 쉽게 다가갈 수 있다.


단계별로 차근차근 계획있게 학습할 수 있는 구성들로 알차게 되어 있다.

<단원별 주요 어휘>, <주제별 어휘>, <합쳐진 말>, <태도·동작을 나타내는 말>, <꾸며 주는 말>, <소리나 모양을 흉내 내는 말>, <단위를 나타내는 말>, <바꿔 쓸 수 있는 말>, <뜻이 반대인 말> 등의 새롭고 낯선 어휘들을 학습할 수 있다.

<잘못 쓰기 쉬운 말>, <헷갈리기 쉬운 말>, <문장 부호> 등의 맞춤법과 관련된 올바른 표현을 익힐 수 있다.

어른들도 어려워서 세세하게 집어주기 어려운 맞춤법! 이제 어휘왕으로 학습하면 문제 없겠다.

각 학기의 [사회], [과학], [도덕], [수학]의 교과서에 나오는 주요 어휘들을 공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어떤 문제집들은 글씨도 작고 문항수도 많아서 아이들이 풀기 힘들어하는데 어휘왕은 글씨도 큼직하고 문항수도 많은 편이 아니어서 더 재미있고 신나게 문제를 풀 수 있다.

3일차 학습이 끝날 때마다, "어휘력을 높이는 확인 학습"을 통해 앞에서 배웠던 어휘들을 확인하고 정리하며 다지기 학습을 할 수 있다.

초등학교 저학년인 1,2학년때보다

학습의 부담감이 더해지는 초등학교 3학년!

앞으로 초등학교 6년 어휘왕으로 우리 아이 어휘력 업그레이드 할 수 있을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