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초등학생을 위한 빠른 급수 한자 7급 2 - 한 번 봐도 두 번 외운 효과! 두뇌 자극 한자 책 바빠 급수 한자
김정미.강민 지음 / 이지스에듀(이지스퍼블리싱) / 2016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바쁜 초등학생을 위한 빠른 급수 한자 7급 1권] 을 공부했었어요.

 

이번엔 [바쁜 초등학생을 위한 빠른 급수 한자 7급 2권] 을 가지고 7급 마무리 도전합니다.

 

7급중 1권을 공부했지만 전체적으로 큼직한 글씨체로 한자공부하기 딱 좋아요.
지루하지 않도록 구성이 탄탄합니다.
"한자를 보면 이미지가 눈앞에 그려진다.!!!!!"
이 말이 무슨말인가 싶었는데
정말 한자 하나하나 알아가면서 이미지가 눈앞에 그려져요.

이젠 2권을 잘 마치면 7급 공부와 동시에 시험에 응모할려고요.

 

7급 한자 공부일정표는 유용해요.
배운 한자를 정리해보는 시간도 됩니다.

 

목차를 보고 어떻게 공부해야할지 확인해봅니다.
이지스에듀가 저학년 또는 한자를 공부하고자하는 아이들한테
도움이 되는 그런 교재가 만들어 놓은거 같아요.

 

그림으로 저녁석이 그려집니다.
달이 동산에 반쯤 떠오른 모양이예요.
글만 읽어도 그림만 보아도 이미지가 상상이 되지요.

 

따라쓰는 연습도 해봅니다.
글씨크기가 커서 쉽게 따라서 쓸수 있어요.

 

물방울로 가려진 한자를 필순에 맞게 써봅니다.
내가 외운걸 쓰면서 성취감도 느껴져요.

 

문장을 소리내어 읽어보고 한자음도 써보기도 합니다.
내가 배운 한자를
드디어 한글사이에 있는 한자들을 무리없이 읽어갈수 있어요.
이과정이 1권에서 가장 재미있었습니다.
드디어 알았다.!

 

도전!7급시험은
실제 시험이다 생각하고 테스트를 해봅니다.
긴장감도 있지만 이런유형으로 출제될수 있구나 하고
풀어봅니다.

 

각 단원을 묶어 복습하는 과정인데..그림이 있어 그 이미지가 보이네요.
이쁜색감의 그림도 흥미롭운 학습을 유도합니다.

 

기출문제를 가지고 실제 풀어보아요.
내가 못푼 문제가 무엇인지 보고 그 문제는 다시 재복습을 해봅니다.
단순 한자를 아는것보다는 이지스 에듀처럼 단계적으로 학습하여
최종 응시까지 기출문제를 접할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실제 응시할때 처럼 답안지에다 옮겨써보기도 해요.
진짜 같다면서 재미있다고 하네요.
요번 7급2권을 다 풀면 한자급수시험장에 가서 떨지않고 시험볼려고요.
아..벌써부터 기대가 크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