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 오리 새끼 - Grade 1 Story Books 4
한스 크리스찬 안데르센 지음 / 월드컴 / 200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영어도 공부할 수 있는 좋은 교재인 것 같아요!

가격대도 저렴해서 읽을 만하네요!

내용이 알차서 정말 좋네요!

초보자가 영어 공부하기에 정말 좋은 교재인 것 같아요!

잘 읽고 열심히 공부해 볼깨요!

굿이네요!

내 인생 최고의 책이네요!

어렵게 구입한 만큼 열심히 공부해 볼깨요! 화이링

환상적인 책이 배송도 깔끔하게 와서 정말 좋네요!

총알 배송이 따로 없네요!

배송포장도 정말 깔끔해서 좋네요!

 

미운 오리 새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