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나공 토익 950 Listening 해설집 - 시험에 나오는 것만 공부한다! 시나공 토익 950
조강수 지음 / 길벗이지톡 / 2012년 12월
평점 :
절판


 

 

정말 우주의 기운이 제가 오는 듯 하네요! 여러군데에서 이 책을 구매할려고 했으나 품절로 주문 취소 부탁드린다고 연락만 오고 배송이 안되어서 중고서적을 찾던 중에 알라딘을 알게 되어서 주문한 결과 뜻밖에도 배송이 되어서 정말 기분이 좋네요!ㅎㅎ

이렇게 좋은 제품 싸게 공급해 주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ㅎㅎ

잘 쓰겠습니다!ㅎㅎ

책도 깨끗하고 정말 좋네요!ㅎㅎ

굿이네요!ㅎㅎ

길벗 책이라서 더욱더 정이 가네요!ㅎㅎ

잘 쓰겠습니다!

영어 공부할만하네요!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