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자습서 세트 4-1 - 전4권 (2017년) - 국어.수학.사회.과학 초등 우공비 (2017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 좋은책신사고 / 2017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문제집으로 또또 

우공비 자습서세트..선택했답니다..~

2학년때부터 쭈욱 우공비로 공부중이예요..


요렇게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친구들이..딱..!!

엄청 사랑스럽고 예쁘죠? ㅋㅋ

울 딸도 자습서세트 받고..

카카오프렌즈라며 엄청 좋아했네요..ㅋㅋ


우공비 자습서는..

교과서 개념정리가 잘 되어 있고..

한눈에 싹 잘 들어오게..

아이들이 공부하기 편하게..되어 있어서..

늘 선택하게 되는것 같아요..



우공비 자습서세트는..

부록이 여러개 많이 들어 있어서 좋아요~


1) 5분 쪽지시험 + 스스로학습

2) 홈런 서술형 비법책 

3) 영어단원평가..

4) 우공비 공부달력



특히나 요거 맘에 쏙 들어요..

5분 쪽지 시험 + 스스로 학습...


우리딸 시험보기전에...

요걸로 마무리 하잖아요..!!

아주 큰 도움이 된답니다.

요즘 시험이 주관식으로 나오다 보니..

개념을 확실히 알고.. 

그 내용을 적어보는게 꼭 필요하거든요~

암튼.. 시험보기 전에 요거 풀면..

성적이  잘 나오더라구용..ㅋㅋ



한 페이지는 쪽지시험이고..

(요건 답이 뒤에 있어요..)

뒷 페이지는 스스로학습이예요..

완전 서술형..ㅋㅋ

(요건 답이 없거든요..)

(직접 자습서에서 찾아서 답 써야 한답니다..)



아래는..홈런 서술형 비법책과..

영어 단원평가..

홈런 서술형 비법책도..

큰 도움이 되더라구요..

요즘...서술형 문제는 꼭 풀어봐야 한답니다..


그리고 영어 단원평가...

내용이 참 알차더라구요..

울딸이 그러는데...도움이 많이 된대요..



요건 우공비 공부달력..

늘 우리딸..책상앞에 두고..

스스로 체크하고 있답니다..ㅋㅋ

공부달력 참 유용해요...!!


우공비 자습서 세트..

낱권으로 사는것보단..

부록 때문이라도..세트로 사는게 나은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