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국어 자습서 4-1 (2017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2017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6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이제 4학년이 되는지라.. 방학때 

조금씩 예습을 시키고 있답니다..

예습은 우공비 자습서로 하고 있네용.. 

교과서 개념을 확실히 아는게 중요한것 같아서요~

4학년 되니...자습서도 이제 이리 

두꺼워졌더군요~에구..


그래도... 우리딸은..우공비 국어 자습서 앞표지에...

카카오친구들이(프로도 & 네오) 나와 있다고 

무척 좋아했어요~ㅋㅋ



우공비 자습서  내용...조금 올려봅니다..

옆쪽에는 낱말풀이, 지문내용 확인문제,

지문내용을 분석하는 내용들도 나와 있었구요...


핵심노트, 

그림으로 보는 교과서 지문,

개념확인까지..

아이들이 개념확인이 확실히 되도록..

계속 반복해서...나오니까 좋더라구요..





우리들의 정리노트로....

한번더 개념정리를 해주더라구요..

이 자습서로 쭈욱 공부하면..

공부가 될수밖에 없을것 같네요..ㅋㅋㅋ





 국어과목이 좋다면서..

우공비 국어 자습서를 먼저 풀더라구요..ㅋㅋ


지문 읽는것, 만화 내용 읽는것, 

그외 내용들도..너무 재미있다네요~~

책 읽는 걸 좋아하는 아이라..

그런가봅니다..ㅋㅋ






기본평가문제, 단원평가문제, 

서술형평가문제까지 나와 있는데요..

집중해서 막 풀더니만..

딱 한개 틀리고 다 맞았더군요..ㅋㅋ

(신기~ 신기~~)



문제를 살펴보니..

문제 내용이 깔끔하고..참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학교에서 이제 서술형 문제로 

많이 나오기 때문에..

서술형 문제...꼭 풀어봐야 하거든요~

서술형문제도...많이 나와서..

너무 맘에 들었네요~~~







자습서 맨 마지막장에는 이렇게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풀어보는 

< 국어 핵심콕! 개념콕!>

페이지가 있었답니다..



카카오친구들과 함께 길찾기 하면서..

퀴즈를 풀게 되는데요~~ 

이렇게 길을 찾아가면서.....

공부했던 내용을 한번더 정리해볼수 있답니다..

재미도 있고....공부도 되고..

1석2조인듯요..ㅋㅋ






우리딸 4학년때도..늘 하던대로....

우공비 자습서와 함께...

열심히 해줄것 같습니다..ㅋㅋ

우리딸은 계속 우공비로 

공부하고 싶다고 하네요..^^

우공비가 좋대요..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