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한국사 2 - 고구려의 성장과 쇠퇴 교과서 인물로 배우는 우리역사 2
이준범 지음, 인진호 그림, 김민지 감수 / 천재교육(학습지) / 2016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울 딸아이 내년에 4학년이 되어서.. 한국사책 이것저것 보다가.. 라이브한국사를 읽어보게 됐는데.. 너무 쉽고 재미있게 잘 나와있더라구요.. 아직 학교에서 배우지 않아서 그런가...한국사에 대해 그닥 큰 관심이 없었거든요..근데 이 책을 읽고 나니... 관심이 생긴것 같아요. 생각보다 재밌다며..다음편 보고 싶다고 난리네요.. 특히 1학년 아들램은 부록으로 들어있는 카드를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다 모으고 싶다고 난리..ㅠ.ㅠ

QR코드 찍으면 짧은 애니메이션이 나오는데요.. 아이들이 큰 관심을 갖네요.. 카드마다 다 일일이 찍어보고.. 영상 다 보고.. 그러면서 한국사 책에 나오는 사람이름 다 알게 되고.. 더 관심갖고 책 읽고..그러더군요.. 저학년도 재밌게 잘 읽을수 있을것 같단 생각이 드네요.. 두아이 모두 재밌어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