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등생 해법 수학 1-2 (2016년) 초등 우등생 해법 시리즈 (2016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엮음 / 천재교육 / 2016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해법수학 문제집은

다른 문제집과 다르게..

동영상 강의가 있어서 좋더군요....

교재 안에 들어있는 쿠폰번호를 넣으면..

한달동안 강의를 볼수가 있답니다..

날짜 끝나기전에...미리미리 봐둬야겠어요..ㅋㅋ

 

 

 

동영상 강의는 컴퓨터로 볼수도 있는데요..

QR코드 찍고 로그인해서 볼수 있답니다..


컴퓨터로 보면... 서술형문제풀이와

기출문제풀이까지도 볼수 있대요...

근데 스맛폰으로 QR코드로 보면

개념정리 부분 강의만 볼수 있답니다..

그래도 QR코드가 더 편하더라구요..ㅋㅋ

 

 

 

 

아들램과 같이...영상강의도 들어보았는데요..

아주 쉽게..이해하기 쉽도록..잘 만들어졌더라구요....

울 아들램..  집중해서 보았네요..ㅋㅋ

 

 

 

빨간펜으로 중요부분은 밑줄도 그어주고...

설명도  써주고... 답도 달아주고...

참 신기하더라구요..ㅋㅋ

역시 강의를 들으니..

 이해를 더 잘하는 것 같긴 했어요..

 

 

 

 

 

아들램과 같이...영상강의도 들어보았는데요..

아주 쉽게..이해하기 쉽도록..잘 만들어졌더라구요....

울 아들램..  집중해서 보았네요..ㅋㅋ

 

 

 

빨간펜으로 중요부분은 밑줄도 그어주고...

설명도  써주고... 답도 달아주고...

참 신기하더라구요..ㅋㅋ

역시 강의를 들으니..

 이해를 더 잘하는 것 같긴 했어요..

 

 

 

 

 

 

 

초등수학,초등수학문제집,해법수학,해법수학문제집,우등생해법수학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