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과학 자습서 3-2 (2016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2016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6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요즘 초등학교는 한학기에 지필고사가 3번.....ㅠ.ㅠ..

(울딸램 학교만 그러는건지 모르겠어요~~ㅠㅠ)

막 시험도 한달에 한주씩..

그것도 하루에 한두과목씩 며칠을 보더라구요.ㅠ.ㅠ

게다가 여기에 수행평가까지..ㅠ.ㅠ

울 애들 참으로 불쌍해요...에구..

시험 아예 안보면은 좋겠는데 말이죠~

시험성적이 제일 중요한건 아니지만..

그래도 중요하기에..^^;

공부를 안 시킬수가 없더라구요~

학교시험 대비로 문제집은 필수인것 같아요~

 

그래서 울딸램은 우공비로 공부해요..

우공비 자습서로 공부 한답니다..!!

예습, 복습 , 숙제까지 해결이 되니..

참으로 좋더군요~~~

 

 

 

우공비 자습서는요...

개념정리가 너무  잘 되어 있구요~~

이해하기도 쉽게 잘 나왔어요~~

게다가...그림으로 포인트를~~!!

중요한 내용도 콕콕 잘 찝어준답니다....ㅋㅋ

 

 

 

 

본문 양옆에는 <용어사전>과 

<배경지식 넓히기>와 같은

읽을거리들로 가득하답니다..

이 부분들도 너무 재밌어했네요~~

 이렇게 개념정리 부분이 간략명료하게...

잘 되어 있더라구요~~

핵심개념 정리 부분이

제일... 맘에 들었답니다...ㅋㅋ

 

 

 

 

열심히 문제집 풀고 있는 울딸램..

아주 이뻐용..히히..

스스로 알아서 하는 아이라..

잔소리가 필요없답니다..^^

 

 

 

 

개념정리 부분 열심히 읽고..

문제들을 풀었어요~~~

자습서지만...문제집 못지않게

문제들이 많아서 좋더라구요..^^

소단원마다 기본평가와 실력평가가 있었어요~

기본평가는 좀 쉽고..

실력평가는 좀더 어려운 문제였지요..€

그래서 실력평가 문제는 몇개 틀렸더만요..ㅋㅋ

 

 

 

단원 끝부분에는 이렇게

또다시 단원개념정리가 있어서..

아이들이 중요한 부분을 놓치지 않도록..

해놨답니다..아주 꼼꼼하더라구요~

 

 

그리고 큰 단원 끝나면...

단원평가와 서술형평가까지..!!

여러페이지에 걸쳐서 있어서..

문제도 많은 편이였네요..

 

 

 

 

자습서이지만....꼼꼼한 개념정리와

다양한 문제들 덕분에...

학교시험대비용 문제집으로

손색이 없답니다..

앞으로도 €울딸은 이렇게 우공비자습서로..

계속 공부시키려고요~ ^^ㅋㅋ

 

아는 지인이 소개해줘서 알게된 우공비인데요..

역시 선택하길 잘한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