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자습서 세트 3-2 - 전4권 (2016년) - 국어.수학.사회.과학 초등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2016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6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요즘 핫한 인기캐릭터

카카오프렌즈 아시죠?

이 카카오프렌즈와 우공비가 만났어요..ㅋㅋ


 우공비 자습서와 문제집의 앞표지를 보면..

귀요미 카카오프렌즈들이 대거 등장한다지요~~^^

완전 귀엽습니다..

어른인 저도 막 귀엽고 예쁜데..

아이들은 더 난리날듯요...ㅋㅋ

이렇게 자습서세트 가방에도..

요렇게 귀요미친구들이.. 웃고 있네요~~~ !!

 

 

 

 

 

 

자습서세트...구성도 참 좋아요..

​국어, 수학, 사회, 과학 과목에다가...


5분쪽지시험 + 스스로학습과

홈런 서술형 비법책..

(이 두가지 부록 너무 좋아요...)

(서술형 시험에 큰 도움을 준답니다 )

여기에 영어 단원평가 문제집과...

그리고 한국사 첫걸음 1권까지..!!

(참...우공비 공부달력까지 들어있어요..)

특별부록이 많아서 더 좋은것 같아요....!!

 

 

 

 

 

 

울딸아이 1학년 2학년때에는

문제집으로 공부했는데요..

3학년부턴 자습서로 공부하고 있어요..

서술형문제집과 쪽지시험+스스로학습부록도

맘에 들고요~~~~

전과와 문제집이 한 권에....있어서..

꼼꼼하게 공부할수 있는것 같거든요~~

이미지 연상학습도 맘에 들고..

개념정리를 한눈에 쏙쏙 들어오게 한것도 너무

맘에 듭니다...

 

 

 

 

 

 

 

 

이미지 연상학습을 강조하는

우공비라 그런지......

이렇게 컬러그림으로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네요...


만화부분도 있고..

꼼꼼한 학습정리에...추가적 설명까지...

아이들 지루할 틈이 없을듯요..

 

 

 

 

 

 

 

아래 사진들이... 부록 구성입니다..ㅋㅋ

부록들이 정말 괜찮은...우공비랍니다...

 

 

 

 

 

 

 

 

요게 우공비 달력...!!

공부 스케줄에 체크하면서

공부하면....더 큰 효과를 볼수 있지요~~

 

 

 

 

 

 

 

3학년 2학기 공부도

우공비 자습서가 책임져줄거라 믿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