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초등수학 1-1 (2016년) 기적의 초등수학 (2016년)
기적의 학습법 연구회 지음 / 길벗스쿨 / 2015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울 딸과 아들램도..모두 ...학습중인데요~~

정말 잘 만든 교재임을 진하게 느끼며..ㅋㅋ

진행하고 있어요~~~^^ 

 

하루 4페이지분량으로 꾸준히..매일 풀수 있구요..

개념정리도 꼼꼼히 쉽게..잘 나와 있어서..

아이들 스스로 공부할수 있는 교재였어요~

 

이책은  혼자공부의 힘을....강조하는데요~

엄마가 조금만 챙겨주고 도와주면..

아이 스스로도 충분히 가능한 교재라서

더 좋은것 같아요~~

 

 

 

 

 

 

 

 

 

1학년 우리 아들램...ㅋㅋ

아직은 어렵지 않아서..너무 잘 하고 있어요..

틀린것도 많지 않고..거의다 동그라미..!!

기특할 따름입니다..히히

 

* 교과서 개념문제...

* 학교시험 100점 문제..

* 문제해결-유형훈련문제..

* 단원평가...

한 단원마다..이렇게 네가지 구성의

문제가 나오는데요...

개념이해하고... 기본문제풀고..

심화문제풀고..마지막으로 마무리..!!

구성도 참 맘에 들었답니다..ㅋㅋ


 

 

 

 

 

 

 

그런데...기적의 초등수학이

더 맘에 드는 이유가 있어요..

그건 바로... 부록인

<개념쓰기의 힘> 이랍니다....!!

 

내손으로 직접 써보는 개념 MAP

쓸줄 알아야 진짜 아는것...!!

맞는 말인듯요~~

한단원 마칠때마다..

마무리로 이 개념쓰기의 힘을..

쓰면...학습에 큰 도움이 되어요~~

머릿속에 개념이 팍팍 정리가 된다는 사실..!!

 

특히 남자애들....서술형..완전 싫어하잖아요~~

그래도.. 제가 힌트를 아주 살짝만 주면..

곧잘 써내려가더라구요~~ㅋㅋㅋ

역시 공부한 ​티 팍팍 나더군요..^^

 

 

 

 

 

 

 

 

 

 

매단원 끝날때마다..이렇게 작성하면..

제가.. 폭풍칭찬을 해주고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울 아들...요즘 수학과목에....

자신감이 업업~~되었네요~~ㅋㅋㅋ

 

 

 

 

 

 

 

 

 

 

 

 3단원까지 마친 상태...!!

현재는 4단원 풀고 있어요..

 

기적의초등수학, 기적의계산법,

기적의 문장제수학..교재..

렇게 3가지를 같이 병행해서

진행하고 있거든요~~

그래서 매일은 못 풀리겠더라구요..ㅋㅋㅋ

그래도 꾸준히 열심히 하고 있답니다...^^​

 

 

 

 

 

1학년부터 ~6학년까지..

쭈욱 모아서...초등수학 개념집을

완성할수도 있대요~~

울 아들램...꼭 완성시켜야겠네요..^^

 <개념쓰기의 힘>이 부록으로 있어서

초등수학 학습에 큰 도움이 되는

좋은 교재인듯요~~~!!

꾸준히 하면...분명..큰 효과를

가져다줄수 있을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