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수학 자습서 3-1 (2016년) - 3~4학년군 수학 1 초등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2016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5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딸아이 3학년이라..​​과목도 늘어나고..

 개념을 확실히 정리하고

인지해야 할것 같아...

문제집이 아닌...자습서로

초이스했네요~~

 

예습, 복습, 숙제도 해결되어..

교과서 완전학습도 가능하고~~

​학교시험 대비까지가능한..

초등참고서예요~~~

자습서라 문제가 별로 없을줄 알았는데..

그렇지 않더라구요~~

기본평가, 단원평가에 서술형평가까지..

아주 알찼답니다..

 

 

단원의 첫 페이지는..요렇게 만화로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아요~~ㅋㅋ

 

 

 

 

 

 

 학업성취도 체크표도 있어요..

​스스로 공부계획도 세우고..실천도 하고...

자기주도학습이 되도록

도움을 준답니다..

 

 

 

 

 <차례> 찍어보았어요...​

곱셈과 나눗셈에..

​분수와 소수까지 나오네요..

미리미리 열심히 공부해할듯요...​

 

 

 

 

 

 

열심히 개념정리 부분... 학습중~!!

꼼꼼히 읽어보고...이해하는게

중요할것 같아요..​

모르는  부분은...여러번 읽어보고..

그래도 이해가 안되면..​

저한테 물어보라고 했네요...^^​

 

 

 

 

 

개념정리가 아주 깔끔하더라구요~~

​교과서 문제와 익힘책 문제까지 다 나오구요..

​이해하기 쉽게..그림과 자세한 설명으로..

예도 들어 설명까지 해주고 있었어요~

 

 

 

 

 

 

 

개념정리 부분...숙지한뒤...

익힘책 확인문제와..

기본평가를 풀면 되어요~~

​역시....앞부분..개념정리 부분을..

열심히 공부한터라...

​틀리는 문제가 거의 없더라구요..

1단원이라 쉬워서 그런것도 있구요..ㅋㅋ​

 

 

 

 

 

 

그리고 복습할수 있는 내용도 나오더라구요..

보충설명에...​비법노트까지..​!!

이 보충자료도 너무 재밌어했네요..

스토리텔링 + 사고의 확장에

도움을 주더라구요~~​

 

 

 

 

 

 

 

 

이렇게 복습을 마치게 되면..

단원평가와 서술형평가로 마무리~!!

​단원평가는 3페이지였구요..

서술형평가는 2페이지였답니다.

​자습서인데도...다양한 문제가

많이 나와서...정말 학교시험대비에도

문제가 없을것 같아요~~

 

 

 

 

 

 

우공비 자습서...수학 3-1 로..

우리딸 열심히 예습하고 있네요..

다른 과목은 몰라도..

수학은 미리미리 조금씩

해두면 도움이 많이 된답니다..

수학과목은 특히나

​문제를 많이 풀어봐야 하거든요~

우공비 자습서와 함께라면..​

올해도 좋은 성적을 내줄거라 믿네요..

밀리지 않고 꾸준히 학습할수 있도록​

저도 적극 도와줘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