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카 폴리 출동 스티커 365
서울문화사 편집부 엮음 / 서울문화사 / 2012년 3월
평점 :
절판





로보카 폴리..!!
요즘 아이들에게 대단한 인기를 얻고 있지요~~ 
이 인기 많은 로보카 폴리가..
이번엔 스티커북으로도 나왔답니다..


울집 도로시와 우주도..너무 좋아해서.... 
스티커북 1개론 절대 안될거 같아..
한개더 들였다지요..ㅋㅋ ^^
다행히 그래서 싸우지 않고 사이좋게 붙이고 있네요~ !!






폴리 친구들 소개도 나오고....
각 친구들의 앞,옆, 뒤모습... 스티커붙이기도 있고..

멋진 배경에 자유롭게 붙일수도 있답니다..
이 점이 전 참 맘에 드네요..
자리를 정해주지 않고... 알아서..맘대로 꾸며보라고....
그래서..스티커양도 참 많다니깐요~~^^ 





스티커가 요만큼이나 들어있네요...!!

엄청 많은 장수...@.@
아이들이 좋아할만하겠죠~~ 
역시 아이들에게는 스티커 갯수 많은 스티커북이 최고인듯..ㅋㅋ





울집 아이들..도로시와 우주군....!!
아주 아주 신나서...열심히 붙이고 있어요~~ ^^


정말이지...스티커북을  좋아하지 않는 
아이들은 아마  없을꺼예요..ㅎㅎ
울 도로시양...초집중모드..ㅋㅋ






울 우주군도..아주 열심히 붙이고 있군요~~ ^^
도로시는 붙이는 곳이 어딘지..척척 다 아는데...
아직 어린 우주군은..
"엄마..어디야~~ 어디야~ " ㅋㅋ
엄마가 좀 도와줘야 했답니다..^^ 
근데..붙이면서 완전 행복해해요~~ !!




울 도로시...표정 완전 신났죠? ㅋㅋ
완전 자연스러운 행복한 웃음...!!
그렇게도 좋은가봅니다..ㅎㅎ






근데....이상한건...
울 애들... 스티커북 사면...늘 하루만에 끝냈었거든요..
근데..요건 아직~~~ @.@ !!



무지 아끼며 매일 조금씩...붙이고 있어요..^^
암튼...아끼는 모습까지도 넘 이쁜..울 도로시와 우주...!! 
다 붙이면....또 사줘야겠어요..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