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솝 이야기 - 한 권으로 읽는 슬기로운 우화 50편 한 권으로 읽는 시리즈 (아이즐) 5
차보금 엮음, 이솝 원작 / 아이즐북스 / 2012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우리 도로시는 이솝이야기를 참 좋아합니다..
제가 밤에 잠자리에서 옛날얘기도 좀 해주는데..
그때 자주 등장하는 이야기가 이 이솝이야기였다지요~~

지혜와 교훈이 담긴...이솝이야기를 
더 많이 들려주고 싶어서...들여주었답니다 ..




아래..목차 한번 찍어봤어요..
이 책에는 50편이나 되는 이솝이야기가 들어있어요..
울 도로시는  이야기가 많이 들어있다며..엄청 좋아했어요~






이솝이야기 동화는 초등학교 교과서에도
많이 나오는걸로 알고 있네요~
그래서 더 아이들에게 읽어주면 좋을책인거 같아요~ !!




양치기소년과 늑대, 개미와 베짱이, 
토끼와 거북이, 황금알을 낳는 거위, 
사자와 생쥐, 도시쥐와 시골쥐, 황소와 개구리등...
우리가 알고 있는 이야기들이 참 많죠? 


저도 어렸을적...이솝이야기...동화내용들..
참 재밌어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런데..마찬가지로...울 도로시와 우주도 넘 좋아하네요.
이솝이야기는 정말이지  오랫동안 사랑받는 동화인듯 합니다. 
이솝이야기 책속의 그림도 선명하니 이뻐요..
기법도 다양하고 말이죠..
저는 그림 이쁜 동화책을 선호하는 편이거든요..^^ ㅋ







울 도로시....이책 봤더니만..그자리에서 계속 읽어달라고~~
제 입이 닳도록 무진장 읽어줬네요..ㅋㅋ
좋아할줄 짐작은 했었지만....이리 좋아할줄은..ㅎㅎ



나중에 제가 지쳐서....좀 쉬었다가 읽자고 하자..
울 도로시 못참고 혼자서 막 읽더라구요..ㅋ
짧은 단편동화라서...아이들이 지루해하지 않고 
혼자 읽을수 있답니다..역시 좋아용~ !!






울 도로시...앞으로도 이책..
너무 사랑해줄꺼 같네요...
어제도 잠들기 전에 읽어주었답니다..
내용이 간결하고 쉬워서...좀 어린 아이들도 좋아할거에요..
참고로 울 도로시는 6살이네요..^^




지혜로운 아이로 자라는데...도움을 주는 필독서인듯 합니다.
그리고..잠잘때 들려줄 옛날이야기꺼리가 필요하신 엄마,아빠들..
재밌는 책으로 읽기연습하고 싶은 아이들에게까지..
너무나도  좋을책... 이솝이야기...
요거요거 추천해드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