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동요 : 인기 동요 50 (그림책 + CD 2장) - 개정판 매일매일 2CD북
아이즐 편집부 엮음 / 아이즐북스 / 2012년 2월
평점 :
품절





울 도로시랑 우주는...노래를 참 좋아합니다..
가요도 좋아하지만..ㅋ 동요도 참 좋아하지요~~
가요보다 동요를 더 좋아했으면 하는 바램으로...
인기동요 50곡이 담긴..놀이동요를 들여주었답니다.. ^^



그런데..놀이동요에는  노래CD가 2개나 들어있어요..
한개는 차에서 들을때..
한개는 집에서 들을때..
완전 대박구성이죠~ ㅋㅋ


노래구성은 요래요..
정말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노래들이 참 많이 보이죠~~^^





암튼..우리 도로시와 우주에겐..
이 놀이동요책 대박났어요..ㅋ

병원차와 소방차... 간다간다..
무얼주겠니...올챙이와 개구리...멋쟁이토마토..
잉잉잉..아이들은...꿀벌의 여행등등..
완전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그림도 다양한 기법으로 그려놔서인지...
아이들 시선을 확 사로잡더군요~~






요렇게....카세트 앞에 앉아서...
열심히 듣고 따라부른답니다...
울 도로시양..표정이 사뭇 진지하죠???






나중엔 울 우주군도 합세...
두아이 모두.... 노래를 어찌나 좋아하는지..
집이 떠나갈 정도였다니깐요..


어째 책이 두권이냐구요?
사실...업그레이드 되기전의  놀이동요책이 있었어요..
그런데..CD를 잃어버린거죠.. 그래서 다시 재구입...!!
근데...약간 노래구성도 달라지고.. CD도 2장으로 늘어나고..
암튼... 더 좋아진거 같아요....딱 맘에 드네요~ 


노래도 부르면서...율동도 막 혼자 지어내고..
완전 울애들...몰입 100% 상태...^^ 
옆에서 보는 저는...귀엽기도 하고...마구 웃음도 나오고..
암튼 뿌듯했답니다..ㅎㅎㅎ






울 귀요미 우주군...앙증맞게 춤추는거 보이나요?
누나의 영향인지...율동을 좋아해요..ㅋㅋ
어린이집에서도 잘 따라한다고 합니다..^^



탬버린 치면서 한층더 흥겨워 하는 울 아이들...^^


"이번엔 동요CD  잃어버리지 말자꾸나~ 꼬옥~!!"






앞으로...더 자주 들려줘야겠어요..
정말 CD 한개는 차에다가 두고..다른 한개는 집에다두고..
오며가며....열심히 들려주렵니다...
이러다..울애들..가수 되는거 아닌지 모르겠는데요.^^ㅋㅋ


<놀이동요>....
울아이들의..감성발달을 책임져줄 좋은 동요집이예요~
암튼..노래가 다  너무너무 좋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