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사가 될래요 역할놀이 스티커북
아이즐북스 편집부 엮음 / 아이즐북스 / 2012년 2월
평점 :
품절






요즘 역할놀이 스티커북 좋은게 너무 많은거 같아요..
저번에 "선생님이 될래요"~~책이 너무 괜찮아서..
이번엔 <수의사가 될래요>도 들여봤어요~



울집엔 강아지 뚜뚜를 키우고 있어서..
울 도로시나 우주는 동물병원에 자주 가봤었거든요..
그래서..수의사가 어떤 직업인지...조금은 알고 있지만..
그래도 좀더 자세히 알려주고 싶어서...이책 들여봤네요~ 





무려 6장의 스티커...
아이들 ...스티커 너무 좋아하잖아요.. ㅋ
우리 아이들도 완전 무한사랑하신답니다..^^
 장수가 많아서  좋더라구요~~






이 스티커북에는 동물병원의 모습..
동물병원에서 하는 일...진료하는 모습..대기실의 모습..
엑스레이 찍는 모습..수술하는 모습..
동물방 꾸미기...각 동물들의 똥 알아맞히기..
고양이, 강아지의 행동특징을 보고 기분파악하기..
동물 건강하게 키우는 노하우등이 나와 있답니다..



얇은 스티커북이지만...아이들이 호기심을 가지고 
재밌어 할만한 내용들이  알차게 들어있어서 좋았네요~~^^







스티커 붙이기 홀릭중이신 울 도로시양..
울 우주군 잠자는 틈을 타서..얼른 붙여버리는 쎈쓰..ㅡ.ㅡ;
(둘째 우주군이 요거 무지 탐냈거든요~)
(마트가면..우주꺼로다가 한개 더 업어와야할꺼 같습니다..에구)



울 도로시는 동물중에 강아지가 제일 좋대요..
(절 닮은듯..ㅋㅋ )
근데..고양이도 이쁘다고 하네요~ !!





짜자잔...넘 귀엽죠..
울 강아지 뚜뚜랍니다..
시츄구요...만9년반된 중년의 강아지이지요~~
"그러나 얼굴만큼은 동안미녀..ㅎㅎ"







자기도 수의사 되어보고 싶다며..
아프지도 않은 울 뚜뚜 진료중..!! 
(울 뚜뚜는 이게 뭔일인가 하며 어벙벙~ ㅎㅎ)


청진기, 주사기, 체온계 등 들이대며..
마구 치료해주시는 중이예요..
(그치만..울 뚜뚜는 귀찮아할뿐이고~~ ㅋㅋ)





울 도로시양..
수의사가 될래요..스티커북 보니더니만...

"자기 수의사 되는것도 한번  생각해봐야겠다네요.."
"울 뚜뚜 아프면..자기가 고쳐주고 싶다며~~"

역시 맘이 참 이쁜 도로시예요~ (기특~ 뿌듯 ^^)




"그래그래...엄마는 도로시가 수의사가 되도 좋을거 같아...^^"




아무쪼록 울 뚜뚜가 아이들과 오랫동안 함께 했으면 좋겠네요...^^
울 뚜뚜 ....예방접종 맞히러 가야하는데..
(어제 가려고 했으나 못갔음~ ㅋ)


동물병원...주말에 아이들과 함께 다녀와야겠어요..
도로시랑 우주가 엄청 좋아하겠죠~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