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몽2 두들북 - 물로 그리는 그림책 물로 그리는 그림책
아이즐북스 편집부 엮음 / 아이즐북스 / 2012년 1월
평점 :
품절





<코코몽 두들북 / 아이즐북스 >



냉장고 나라 코코몽 다 아시죠~~?
아이들이 참 좋아하는 EBS 애니메이션 ~!!
이 코코몽 캐릭터로도 두들북이 만들어졌대요..
그래서 하나 들여봤어요~ !! ^^
사실..울 애들에게 두들북 처음 사줘보는 거라서..
반응이 어떨까 했었는데..완전 대박..!! 
서로 하겠다고 아주 난리부르스~~ ㅜ.ㅜ




<두들북>은....붓에다가 물만 묻혀서 칠하면...
그림이 나타나는 신기한 책이랍니다..
저도 정말 신기했다지요~ !!
그런데..색칠하는게 다가 아니라..
왼쪽편엔 색칠된 그림을 보며... 친구찾기 퀴즈도 나와 있어서.
아이들이 더더 재밌어한답니다..





맨 뒷장에는 두들북 설명서와 소개글이 나와 있답니다..

이 코코몽 두들북 펜은 스포이드처럼 생겨서요~~
뚜껑을 열어 물을 넣은뒤... 붓을 다시 끼워..사용하면..
계속 계속 물을 묻혀 사용할 필요없어서 더 좋아요..






울 도로시와 우주.....책 보자마자 달려들어서 아주 난리...^^
서로 자기가 먼저 하겠다고 해서..
누나먼저 봄 칠하고....그다음은 우주가 여름 칠하고..
또 그다음으로는 도로시가 가을을 칠하고..
마지막으로 우주가 겨울을 칠하도록 했어요~~ ㅋㅋㅋ


이 책이  봄, 여름, 가을, 겨울그림으로 구성되어 있거든요~ 


누나 칠하는 동안..못 기다리겠다며 찡찡거리는 울 우주군..
역시 아들램이라.. (보기 미워서 사진 첨부는 안했어요..^^;)






두들북....너무 재밌다며..너무 신난 울 도로시양이에요..ㅋ
얼굴 표정 아~주 밝아보이죵~ ㅋㅋ







드뎌 울 우주군 차례...히히..
완전 해맑은 표정의 우주...!! 
우주는 여름을 칠했어요...
칠하는 재미가 솔솔한가봐요..
완전 초집중..ㅋㅋ 어찌나 열심이던지요~ ^^







이번엔 도로시 차례..가을~~ 
나머지 겨울 그림은 우주가 칠했어요~ !!






<코코몽 두들북....>
근데..그림이 딱 4장이라 좀 아쉬웠어요~ㅋㅋ
더 장수가 많았음 좋았을텐데 말이죠...^^

그래도..울 애들한테 완존 대박난 두들북..
아무래도 마트가면..한개더 구입해야겠습니다~  !!


참...두들북... 요거 물 칠하고 조금 있으면..
다시 금새 말라요.. 정말 신기~신기~~@.@
좀더 빨리 말리고 싶다면..휴지로 덮어 살짝 눌러 
물기를 제거해주면... 더욱더 금방 마른답니다..^^ ㅋ




**** 처음 들여본 두들북 참 괜찮네요... ****
아이들이 재밌어하니... 들여준 보람도 있고..제 기분까지 좋아졌어요... 
****  요거 괜찮아요..추천해드립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