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S 과학 수사대 5 - 미래 에너지를 찾아라! SOS 과학 수사대 5
이민화 글, 김령언 그림, 손재익 감수 / 아이즐북스 / 2011년 12월
평점 :
절판


 

 

6살된 울 도로시양....

이책에 정말 많은 흥미를 보이더군요...

 

처음 사건이 터질땐 심각하게 보다가...

똥으로 만들어 내는 에너지를 보고 막 웃기도 하고...

7개의 미래에너지를 담은 에너지볼을 보고는

갖고 싶다며 난리부르스...ㅎㅎㅎ

 

정말 동화 보는 내내.... 초집중 상태...!! ㅋㅋ

 

 

 

도로시양...이 책 재밌다면서...

저리 행복한 표정도 날려주시고 말이죠~~ ㅋㅋ

 

 

 

 

 

책을 다 읽은 다음엔...

도로시가...집에서 쉽게 할수 있는

에너지 절약방법을 적어봤어요~~

그리곤.... TV에, 냉장고, 전기스위치에..씽크대앞에...

떡하니 갖다 붙여두었답니다... ^^

 

 

 

 

 

붙인 내용은 바로바로..ㅋㅋ

 

 

 

 

 

요렇게 다 붙인뒤에는...

에너지볼이 갖고 싶다는 울 도로시...

책이랑 똑같이 그려보았네요~~
그리곤...에어컨 앞에...또 떡하니 붙여두었답니다..ㅋㅋ

 

 

 

 

이책 보면서...정말 에너지의 소중함과

절약하고 많이 아껴야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답니다.

우리딸도 저처럼 요렇게 느꼈겠죠?

 

 

앞으로  에너지볼 보면서..

울도로시와 저..열심히 에너지 아끼는데 동참하렵니다.

그리고 환경오염 없고....오래오래 많이많이 쓸수있는

새로운 미래에너지도 많이 개발되면 좋겠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