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몽2 오리기 만들기 2
아이즐 편집부 지음 / 아이즐북스 / 2011년 12월
평점 :
절판


 

 

 

 

우리딸 아들램이 너무 좋아하네요..^^ ㅋ

너무 좋아해서..앉은 자리에서 다하고 난리..ㅋㅋ

 

가위질하고 테이프 붙이고..

뚝딱뚝딱 정말 잘도 만들더라구요..

 

 

다양한 놀잇감 만들기라서

한번 놀고 버리는거 아니라서 더 좋아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캐릭터인것도 맘에 들고..

만든뒤 재미나게 갖고 놀수 있어서 더 좋고..

아이들이 스스로 혼자 오리고 붙이고..하면서..

완성의 기쁨도 맛볼수 있고 말이죠..

그리고 한번 시작하면 요렇게 끝을 보니...ㅎㅎ

집중력도 많이 길러지는거 같아 맘에 들어요~

 

 

이 책 한권으로 정말 우리 아이들...알차게 놀았네요..ㅋㅋ

다음번엔 두권 들여서... 우주에게도 선물해야겠어요~

물론 제가 많이 도와줘야하겠지만 말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