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들자 10 : 요리놀이 내가 만들자 시리즈 10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11년 10월
평점 :
품절


울 도로시는 책 읽는것과 만들기를 참 좋아한답니다..

그런데...삼성출판사에서 이 두가지를 모두 충족시켜줄

좋은 만들기놀이책이 나왔더라구요~~

 

 바로바로 < 내가 만들자> 시리즈...!!

여러가지 시리즈중 우리가 들인건..

 < 요리놀이편 > 이였어요~

 

 

포장 뜯기전 제품 앞모습 !!

 

 

 

포장 뜯기전의 제품 뒷모습 !!

 

 

 

 

드디어...포장을 뜯었어요...

 

뜯어내니... 이렇게 많은 만들기 자료들이...^^ㅋ

이게 종이가 아니고...스티로폼같은 재질이예요..

그래서 만드는데 좀더 수월하고...잘 세워지고..

잘  망가지지 않는답니다..

 

 

 

 

 

만들기자료와 함께..책 1권이 함께 들어있어요~~

만드는 방법도 들어있지만...

재미난 동화도 들어있다는거 !!

 

 

 

제일 앞장을 펴봤어요~~

펼치니..만들기 자료들 완성품 사진들이..^^

정말 멋지지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만한 만들기 자료인듯 해요~~

 

 

 

 

책에는 이야기속 음식과 요리도구를 장난감으로

만드는 방법이 그림으로 실려 있구요~

 

생일을 맞이한 송이가 친구들과 파티를 준비하는

내용의 이야기도 실려있답니다.

마지막 장에는 게임놀이판도 한개 있었지요~~

 

 

 

 

책내용은 이래요~~ ^^

 

송이 생일이라...송이가 음식을 준비한뒤...

친구를 초대하려고 친구들 집으로 찾아가보는데..

친구들이 모두다 바쁜거예요~~

다들 바뻐서.. 속상해던 찰나..

친구들이 맛난 음식..선물을 들고 찾아와줍니다.

그래서 친구들과 송이는

 행복한 생일 파티를 할수 있었다는  따뜻한 이야기예요~

 

 

 

동화책을 다 본후..

우리 아이들....드디어 만들기를 해보았어요...

 

동화책 읽는 동안에도...

자꾸 눈이 만들기자료쪽으로 가는

도로시와 우주..히히.. ^^ 당연한거겠죠~?

 

 

 

 

우주는 아직 어려서...

누나 도로시가 대부분 다 만들었어요..

우주는 누나가 만든거 구경하고..

만든 완성품... 갖고 놀았답니다.

우주군... 부수지 않아서 참 다행이였어요....

 

 

 

 

열심히 집중력을 발휘해서 만들고 있는 울 도로시양..

참 열심이네요..그쵸??

 

 

울 우주는 피자가 맘에 들었는지..

피자를 박스에 넣었다 꺼냈다를 반복..ㅋㅋ

저보고 먹어보라고 한입 주기도 하고..말이죠~~ ^^

 

 

 

 

금방....다 만들어버렸어요..ㅎㅎ

다음에 할꺼 남겨두고...나중에 하자고 하니..

다 하고 싶다고 해서...다다 해버렸네요..^^

 

 

울 도로시와 우주....

작품들 앞에서...인증샷...^^ ㅋㅋ

 

 

 

 

만들기 자료 뜯어내서 끼워 만든거예요..

만들때에 가위나 , 풀 , 테잎은 필요치 않아요.

그냥 뜯어서 끼워 만들면 끝... 참 쉽죠? ^^

 

 

 

작품들이 알록달록...너무 이뻐요..

송이랑..동물친구들도 너무 귀엽구요..

글구..작품들이 대부분 입체라서..

아이들 놀때... 더 좋아하고 재밌어 했답니다.

 

 

 

다 만들고 난뒤 남은 거는...

쓰레기통으로 ~~ ㅋ

정리도 깔끔해요~~

 

 

 

 

신나게 놀은뒤...상자에다가 넣어뒀어요..

하나라도 잃어버리면..아이들이 속상해할까봐서요..

근데 상자가 좀 작은 느낌..ㅎㅎ

큰상자 다시 한번 찾아봐야겠는데요..

 

 

 

끼워서 만드는 만들기라서..

만든거 분해해서...다시 또 만들어 볼수가  있어요~

한번 만들고 끝 아니랍니다..

 

 

 

 

 

그리고..책 뒷편을 보니...내가만들자 시리즈...

요리놀이 말고도...동물, 공룡..공주..등등..

다양한 내용의 책들이 많더라구요~~

 

 

도로시는 공주..요술공주 또 들이고 싶다고하고..

우주는 자동차 들이고 싶대요..

이마트에서 팔던데...담에 가면..

한권씩 또 안겨줘야겠어요..^^

 

 

 

동화책도 보고..만들기도 하고..

내가만들자 시리즈...정말 일석이조인 교재인듯 ...

울 아이들도...저도 정말 맘에 쏙 들었답니다... !!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