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nics Monster 1 : Student Book (Paperback + Hybrid CD 2장 + Phonics Reader) - Single Letters Phonics Monster 12
이퍼블릭 / 2011년 5월
평점 :
절판


 

 

  파닉스를 쉽고 재미나게 알게 하게 하는 
 

그런 학습지같은 문제풀이식 책이랍니다.


책도 책이지만...특히 책속에 들어있는

하이브리드CD 2장이 완전 대박입니다..

역시나 우리 애들도 CD 에 무한열광하네요..ㅋㅋ 

   

 이 책의 구성은... 

파닉스몬스터 Single Latter  student book 1권이랑...

The Green Door 화책1권,

하이브리드CD2장

(이건 컴퓨터, 오디오 둘다 가능해요~)  



CD 1에는 Unit 1~ 5까지 들어있고

CD 2에는 Unit6~ 10까지 내용이 들어있었어요~

Unit 각 단계별로... Sounds/ Words / Story / Game

이렇게 4가지 활동을 할수가 있답니다.

( 내용이 쉽고 재밌으면서도 무지 알차요~!!)  

 

    

CD 열심히 보고 나서..  바로 Student Book 진행했네요~

우리 여원이 집중해서

너무나도 열심히...잘해주었네요~ ^^

CD를 열심히 봐서 그런지...다 알고 있더라구요..ㅋㅋ

 사실...파닉스는 거의 해주지 않았거든요~

그런데..이렇게 많이 알고 있다니...정말 놀라웠습니다. ^^
 

 

 

 <이 책의 좋은점>

 1. 깜찍한 몬스터들이 많이 나와서 아이들 시선을 확 사로 잡네요~

2. 쉽고..재미나면서도 무지 알찬   

하이브리드 C D의  내용이 참 맘에 들어요~
  

3. CD에 나오는 발음..완전 원어민 발음으로 정말 좋아요~

4. CD에 노래와 율동이 들어 있어서 더 신나고 재밌네요~

5. CD 에 쉽고 재미난 게임들이 많이 들어있어요~
5살인 우리딸도 정말 잘하더라구요~ ^^ ㅋ
게임도 하고 파닉스도 알고 ...1석2조 !!

6 문제집에는 알록달록...그림삽화가 많이 되어 있어
활동하는데 부담을 느끼지 않아요~

7.책내용에 알파벳쓰기..줄긋기..길찾기, 찾아내기, 색칠하기 등...
재미난 활동도 함께 있어 정말 지루하지 않답니다. 

 

----------------------------------------------------------------

 
 정말 좋은책 만나게 되서 너무 기쁘네요..ㅋㅋㅋ

아이들과 재미난 파닉스 진행하고픈 분들에게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