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제안 경쟁 프레젠테이션 최강 제안 시리즈 2
김용기 지음 / 한즈미디어(한스미디어) / 2013년 10월
평점 :
절판


청자를 위한 프레젠테이션은 어떻게 하는가를 상세하게 볼 수 있었습니다. 단순히 프레젠테이션 기법을 알려주는 책이 아니라 ‘why‘를 기반으로 어떤 프레젠테이션을 해야하는 가에 대한 내용입니다. 중요한 발표를 앞두신 발표자, PPT 디자이너분들께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최강 입찰 제안서 - 수주 영업에서 프레젠테이션까지 - 입찰 제안의 모든 것 최강 제안 시리즈 1
김용기 지음 / 한즈미디어(한스미디어) / 2012년 9월
평점 :
절판


제안서를 쓰기 전 기초를 다잡고 가기에 좋다. 이 책(쉬플리)은단순히 자기들의 강점을 나열하는 것이 아니라 ‘무엇을‘, ‘어떻게‘ 전략적으로 고객에게 전달할지 고민한다. 백과사전식으로 정리되어있어 필요한 부분을 그때그때 찾기 수월하다. 제안서를 쓸 때 옆에 두고 틈틈이 볼 만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최강 영업대표 - 실전에 강해지는 수주영업의 기본과 활용 테크닉 최강 제안 시리즈 3
김용기 지음 / 한즈미디어(한스미디어) / 2015년 5월
평점 :
품절


어떻게 본인의 전문성을 활용하여 전문가 영업으로의 포지션을 만들건지, 이 책을 보며 배워갈 수 있습니다. 챕터별로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 읽기편했고 쉬플리만의 팁도 엿 볼 수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