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배우는 리얼 페이퍼 플라워
후지에다 마쓰에 지음, 이지혜 옮김 / 한즈미디어(한스미디어)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평소에 손으로 뭔가를 만드는것을 굉장히 좋아하고 종이 접기도 자주하는데요. 그러다 보니 학교 다닐 떄부터 친구 생일에 선물과 함께 꽃다발을 같이 선물로 주기도 하였고, 작은 모임에서 자이언트 플라워나 페이퍼 플라워 장식을 만들기도 하였습니다. 그런데 뭔가를 배우고 만든 것이 아니었기 때문에, 도안이 따로 있다거나 하는 것이 아니라 꽃 사진을 보고 비슷하게 만들어 내는거 였습니다. 그렇다 보니 일정하게 만들어지지는 않더라구요. 그래서 뭔가 교재가 있으면 일률적으로 만들어 낼 수 있지 않을까라고 생각하고 있던 차에 보게 된 책이 '쉽게 배우는 리얼 페이퍼 플라워' 입니다.



표지에서부터 예쁜 종이 꽃들이 한가득 등장한답니다.정교하게 만들어진 종이 꽃을 보니 마음도 편안해지고 책속에는 어떤 꽃이 있을지 많이 궁금하더라구요.

책의 첫부분에는 책속에서 만들게 될 페이퍼 플라워의 사진을 볼수 있었구요.

이 책을 어떻게 사용하는지와 기본적인 재료를 소개하고, 기본 테크닉을 먼저 배워 볼수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하는 꽃을 보면 사진으로 과정이 잘 나와 있고 함께 옮겨서 사용하는 도안도 같이 확인 할수 있습니다. 사진으로 만드는 방법이 잘 설명되어 있어서 이 과정으로 꽃을 만들어 나가는 거구나 라는 것을 이해하면서 볼수 있었습니다.


이 책에는 22가지의 꽃을 만들어 볼수 있는데 뒤에는 바로 사용할수 있는 색지의 도안이 있습니다. 옮겨그리는게 힘들거나 빨리 만들어 보고 싶다면 바로 사용하는 도안을 이용해서 만드는 것도 한 방법이 될거 같습니다.


섬세하게 만드는 도안이어서 인지 완성도도 굉장히 높은 페이퍼 플라워 만들기 책이 아닐까 하는데요. 나중에 만들게 되면 사진용 소품으로 써도 너무 좋을거 같더라구요. 예쁜 꽃을 한가득 만들어 볼수 있는 책 '쉽게 배우는 리얼 페이퍼 플라워' 꽃 만드는거 좋아하시면 추천드립니다.




*이 리뷰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