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에게 그려주고 싶은 예쁜 꽃 수채화 - 처음 시작하는 아주 쉬운 꽃 수채화 그림
마리 부동 그림, 이정은 옮김 / 니들북 / 2019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너에게 그려주고 싶은 예쁜 꽃 수채화

 

 

책 표지도 그렇고 속지 안에도 예쁜 수채화 꽃 그림들이 많이 있어요

 

색 조합을 먼저 배울수가 있습니다 :)

저는 수채화용지를 따로 구입하지 않고 연습용으로 A4 이면지를 사용했는데, 수채화용이 아니라 그런지 종이가 수분을 머금으며 울더라고요. 색 표현도 한계가 있으니 꼭 수채화 용지를 사용하시기를 권해드려요!

나뭇잎 그리기 챕터를 연습해 보았어요.

위에서 말했다시피 용지의 문제때문에 그라데이션에도 한계가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연습용 이니까, 막 연습하기에는 이면지 사용도 좋아요 ㅎㅎ

책을 보면서 순서대로 따라하다 보면

대충 감이 오는것을 알 수 있어요!

색 조합이 이상해서 그런데.. 책이랑 약간 비슷하지 않나요..?

색 조합을 은근히 그라데이션 하는 게 의외로 어렵더라구요..

수채화 종이였다면 좀 더 예쁜 나뭇잎이 되었을것 같기도 해요. 연습 처음이라 좀 서투르지만 그래도 만족 ㅎㅎㅎ

장미 그리기도 따라해 보았어요!

나뭇잎만 그리다가 장미하나 그렸을 뿐인데

완전 다른 느낌 :)

이번에는 꽃이랑 나뭇잎을 같이 그리는 작업을 해보았어요! 아직 완성형은 아니지만 점차 감을 찾는중 ㅋㅋㅋ

연습 좀만 더 하면 예쁜 작품이 완성될것 같은 느낌!

더 연습 많이해서 엽서용으로 만들어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해도 예쁠것 같아요 :)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쓰는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