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만큼 저만큼 유치원 꼭꼭 찾기 아티비티 (Art + Activity)
로르 뒤 파이 지음, 이세진 옮김 / 보림 / 2018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유치원 일과의 흐름에 따른 진행이라 시간진행따라 미션수행한다고 생각하면 되는 책이예요!

 

제가 이 책에서 가장 마음에 든 페이지들은

첫째 낮잠시간!

두번째는 체육시간!

마지막 픽은 쉬는시간!

체육시간보다 쉬는시간이 더 시끄러울 줄 알았는데
그림들이 차분해서 뭐지?했어요 ㅋㅋ

ㅡㅡㅡ


책을 다 보고 느낀 건
애매함이 조금 있는 것 같다는 점이예요.

제가 느낀 건 물뿌리개, 잼이 그런 것 같아요.
물뿌리개는 있을 법한 물건 같더라고요.
쉬는시간편에서.
물뿌리며 놀기도 하지 않나요?

저만 이렇다면 패스인데

잼 같은 경우는 잼이라는 표시도 없고
그냥 병처럼만 그려져 있어서 이게 잼인가?
싶은 애매함이 확실히 있었어요.

저한테만 2개가 애매한 걸 수도 있으니
그냥 의견으로만 보시길!


ㅡㅡㅡ


정리하면
귀염뽀짝한 어린친구들의 하루 일과를
보면서 각종 미션을 해보고 싶으시다면
이 책 봐 보시기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