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몇명 스토리 1
윤종문 지음, 샌드박스 네트워크 감수, 총몇명 원작 / 미래엔아이세움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Oh my 갓김취
일상X코믹X공포X병맛XSF!
평범한 상상을 깨부수는 기상천외한 미스터리가 너무 재밌어요

우리 아이가 너무 재밌다고
보고 또 보는 이야기
엄마는 처음 보는데 아이는 이미 알고 있던 이야기더라구요 
아이가 보고 나서 저도 봤는데 ㅎㅎ 너무 재미있어서 제가 더 흠뻑 빠졌어요

222만명의 구독자를 사로잡은 유튜브 콘텐츠!
공부는 뒷전이고, 게임에 빠져 있는 고3 수험생 민모리
그러나 수능 전날 꿈에 나타난 악마와의 계약 이후로 모든 것이 달라지기 시작한다!
주인공 민모리와 개성 가득한 가족들의 일상 속에서 벌어지는 예측불허, 기상천외한 사건

주의!
너무 무섭고 웃겨서 중독될 수 있어요
《총몇명 스토리 1》은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의 7개 에피소드를 담았다
또한 에피소드 만화 중간중간에는 유튜브에서는 만날 수 없었던 '총몇명 덕후능력평가 퀴즈', '숨은 복선 찾기', '월간 아무말' 등의 특별 페이지가 수록되어 읽는 재미를 더해주니까
아이가 흠뻑 빠져서 읽는 너무 재미있는 이야기에요

그냥 만화라고만 생각했는데, 
보고 나니까 스트레스도 해소되고 참 재미있네요

2월 중에 아이세움에서 총몇명 '기묘함 속으로' 시리즈가 책으로 나온다니 그것도 너무 기다려지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