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남매 겨울밤 대소동 - 흔한남매 스페셜 에디션 : 겨울 흔한남매
유난희 그림, 한바리 글, 흔한컴퍼니 감수, 흔한남매 원작 / 미래엔아이세움 / 2021년 11월
평점 :
품절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흔한남매를 너무 애정하는 우리아이
특별한 선물이 될 《흔한남매 겨울밤 대소동》을 만났어요 ㅎㅎ

으뜸이와 에이미의 특별한 겨울 이야기가 담긴 코믹북은
유튜브 영상에서도 오리지널 코믹북에서도 만날 수 없던 특별하고 새로운 이야기가 담겨 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크리스마스를 다룬 에피소드가 시기에 딱 적절해서
아이랑 크리스마스를 기대하면서 읽어보았어요
눈 내리는 겨울밤에 일어난 흔한남매 이야기를 읽으며 따뜻한 웃음을 만나 볼 수 있어서
아이도 너무 재밌게 읽었답니다

흔한남매 스페셜 에디션 구성 ❤
1. 겨울 이야기가 가득한 코믹북
2. 크리스마스트리 만들기 키트
3. 가랜드 만들기 도안
4. 흔한남매 친필 엽서(인쇄본)&흔한남매에게 보낼 엽서


그 중에서 일단 으뜸이와 에이미, 루돌프, 엄지 먼저 만들었는데
정말 귀여워서 아이 마음에 쏙 들었나봐요
신이나서 만들었어요

자기 손으로 하나하나 끼워가며 열심히 만들었답니다
만들기는 어렵지 않고, 만들고 나면 퀄리티가 좋아요 ㅎㅎ
집안에 장식해두기도 참 예쁜 크리스마스 트리가 완성 ~
직접 만들 수 있는 크리스마스트리 만들기 키트(우드락)로
재밌게 만들고나면
흔한남매의 매력이 가득 담긴 크리스마스트리로 집 안을 꾸며 볼 수 있다

코믹북은 물론이고, 트리와 가랜드만들기까지👀
아이와 주말동안 책도보고 만들기도 하니
너무 즐거운 시간이 되었어요
크리스마스 선물로 완전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