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다 보면 알게 되는 저학년 전 과목 퀴즈 소문난 국어 6
이창우 지음 / 글송이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표지 부터가 귀여운 초등교과 연계 소문난 국어!

웃다보면 알게되는 전과목 퀴즈라는 도서 인데요 이번에 아이가 읽어본 책은 저학년용 이에요

올해 초2가 되어 재미있게 국어를 보충 해줄 도서를 찾다가 보게 되어

직접 읽어보고 서평 하게 되었습니다.




귀여운 표지와 흥미가 가득 생기는 내용으로 책을 받자마자 보면서 문제를 풀기 시작해서

다음날 일찍 일어나서 문제 풀고 학교를 갔다는.ㅎㅎ


말 그대로 아이 취항저격 도서여서 사심을 다해서 서평을 하니 더 좋네요



책의 차례와 등장인물 이에요

저학년용 전과목 도서라 그런지 앞에 국어/과학/수학/체육/사회/영어 등등

교과목 연계한 부분도 표시가 되어 있어요


외에 상식까지 !

정말 책 한권으로 전과목이 포함 되있는데 새롭더라고요

초2라 사회/과학/영어 등은 교과목에 없는데

미리 예습하니 그것도 너무 좋죠





귀여운 등장인물 캐릭터 또한 아이가 이 책을 끝까지 읽으면서 문제를 풀기에 큰 역할을 했습니다

아무래도 이 맘때에는 캐릭터 있는 도서가 관심을 끌 수 밖에 없잖아요

이 부분이 아이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 했네요


웃다보면 알게되는 전과목 퀴즈 도서는

위처럼 퀴즈 형식으로 각 부분이 채워져 있어요

그림 과 글씨가 적절하게 섞여 있는데요


아이는 문제를 보자마자 아는 문제가 많았는지 거침없이 쭉쭉 풀더라고요





퀴즈 푸는 문제 중에서 밤하늘 밝은별 내용이 나왔는데
아이가 이 부분은 더 강조 하고 싶었는 지 더욱 더 집중해서 문제를 풀었어요

밤 하늘이 어두워서 붉은색 펜으로 정답을 적었지만 잘 보이지 않았나봐요

자기만의 방법으로 종이를 잘라서 붙여서 거기 위에 정답을 적는식으로
퀴즈를 풀었답니다 ㅎㅎ



웃다보면 알게되는 전과목 퀴즈 책에서는 정답을 적는 것 뿐만 아니라
O X 퀴즈도 포함 되어 있어서 다양한 형태로 퀴즈를 풀 수 있다는 점 이었어요

이 책 덕분에 캥거루의 꼬리 길이도 알게 되었답니다.
아이가 읽는 도서 지만 우리가 생각 못했던 상식부분도 포함 되어 있어서
같이 읽으면서 상식도 키우고 아이랑 잼있게 소통 하는 도서로도 이용 되서
좋았어요~

아이가 자신 있게 풀었던 문제는 저한테 반대로 퀴즈로 문제를 내서
제가 맞춰보는 게임으로도 교재를 활용 했습니다



* 해당도서는 서평단으로 도서 제공을 받아 작성한 후기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