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가디스 - 내 영혼의 여신이 전하는 메시지 컬러링북
잘될운명 지음, 은정지음 그림 / 소울소사이어티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밤가을 입니다!!ㅎㅎ 오랜만에 컬러링북에 대해 소개를 하는 것 같네요! 제가 오늘 소개할 컬러링 북은 "소울 가디스" 컬러링 북입니다!

저는 평소에 컬러링북 신작에 관심이 많아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예약 판매로 여신에 관한 컬러링 북이 나온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이 책이 그렇구나 라고 넘길 수 있었겠지만, 저의 이목을 집중 시킨 요인은 다음과 같이 3가지가 있었습니다

1. 어렸을 때 그리스 로마 신화를 재미있게 읽었던 저로써는 참 눈길

을 끌게 만드는 인물 컬러링북 이라는 점이 눈길을 끌었어요.

2. 이 책을 이전 책인 부자의 그림이라는 컬러링북의 후속작으로서 타로마스터이신 정회도님께서 내셨다는 것도 저의 눈길을 끌었어요. (어렸을때 타로네 관심이 없었지만, 최근 타로를 몇번 재미있게 보고 하면서 관심이 갔습니다)

3. 소개 글에서 보다가 이걸 보고 더 혹했는데요 그건 바로 힘들때 힘이 될 수 있는 문구들이 적혀있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리하여 구매를 해야지 하는 과정에서 힐링 컬러링 카페에서 서평 이벤트를 하길래 신청을 하였고, 당첨이 되어서 받게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구매를 고민하는 도중, 힐링 컬러링 카페에서 서평이벤트를 한다고 하기에 신청을 하였고, 당첨이 되어 서평을 쓰게 되었습니다!



글은 잘될 운명, 그림은 은정님이 그리셨는데, 이 과정에서 타로마스터이신 정회도님이 참여를 해주셨어요! 정회도님은 현재 국내 1위 타로 유튜버오 약 48만명이 구독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처음 이 책을 받았을 때, 제일 위의 사진 처럼 표지가 약간의 금색 부분이 있고, 이 부분이 화려하게 표시가 되어서 정말 놀랐습니다.ㅎㅎ

여신 컬러링 북이라는 말처럼 화려한 것이 가득하더라고요..ㅎㅎ



페이지 초반 부분에 이렇게 여신들이 어느 나라, 어느 상징인지 적혀 있는 페이지가 있는데, 여기에 적혀 있는 여신들이 다 도안으로 있는 여신이에요! 저는 처음에 거의 그리스, 로마, 북유럽 등 서양의 신들만 나올 줄 알았는데, 관세음보살, 웅녀, 바리 공주 등 아시아여신들과 그 외의 아메리카의 여신들도 나온다는 것에 신기했어요! 그 중 웅녀, 바리 공

주, 마고 라는 한국 여신들도 나와서 더 신기했습니다!!!

내부에는 다음과 같이 여신의 그림 예시, 여신에 대한 설명,여신이 전하는 메세지가 한쪽에 구성이 되어 있고, 반대쪽에는 도안이 있는 형식입니다 40여신이 있는 만큼, 도안도 40개가 있어요.

저는 처음에 여기에 나온 여신들이 다 이뻐서 어떤 여신을 칠햐야 할지 정말 고민에 빠졌지만, 결국 여신 두 분을 우선 칠하였습니다!



 

 


먼저 자연계의 플로라라는 꽃의 여신입니다!

꽃이 생각 보다 많아 칠할 때 조금 힘들었지만, 완성을 하고 나서 보니 화려해서 정말 이뻤고, 힘든 시간 만큼 보상을 받는 듯한 기분이 드는 느낌이었어요! 인물은 색연필로 칠했지만.. 나머지는 마카나 펜을 이용하여 칠하였습니다!




그리고 이 문구는 플로라라는 여신에 대해 설명하는 곳 아래에 적혀 있는 문구입니다! 이 문구를 보고..저는 처음 드는 생각이..내가 왜 이 인생을 살지라는 생각을 버려야 겠다는 마음이었습니다. 인생을 살다보면 힘들 때가 많고 이런 낙심이 들 때가 많지만, 어쨌든 주위의 사람들중 몇사람이 저의 편은 있으니 그것을 보면서라도 힘을 얻고, 세상 모든 것이 나를 싫어하지 않는 다는 마음이 많이 들었습니다.



 

 


두번째로는 대지, 가정, 결혼, 출산의 여신인 프리그 입니다. 이 도안은 제가 최근 마카로 컬러링 북을 칠하는 것에 흥미를 보여 좀 면적이 괜찮고, 칠해도 이쁠 도안을 찾다가 칠한 도안 입니다! 인물쪽의 대부분 색을 연한 계열로 칠해서 안 칠한 것으로 느낄 수 있겠지만, 열심히 칠했습니다!! 이 도안은 눈과 입을 빼고 다 마카로 칠한 도안입니다. 이 책을 칠할 때 혹시 몰라 뒤에 종이를 대고 칠하였는데.. 마카가 뒤로 좀 번지면서 종이에 좀 묻기는 하였지만, 생각 보다 많이 안 묻어나서 종이 질에 대해 다시 한 번 놀람을 느끼게 해 준 도안이었습니다!



이 말을 보고 가장 우선적으로 드는 생각이.. 꼭 고통을 피한다고 해결 되는 것이 아니라 때때로 맞서디도 해보고 부딪혀 보기도 해야 겠다는 마음이었습니다. 현재 개인 적으로 힘든 상황에 좌절하고 힘들어 하고 있는 저에게 크게 힘이 되어준 말이죠..ㅎㅎ 이 글을 쓰고 있는 현재는 그 힘든 일이 드디어 끝난 시점인데, 힘든 지난 1주일, 이 말을 보면서 버텨왔던 것 같아요..ㅎㅎ



이렇게 오늘 컬러링북에 대해서 소개를 마쳤습니다! 저는 이번에 이 서평을 쓰게 되면서 개인적으로 추천 드리고 싶은 사람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인물 컬러링을 좋아하거나 관심가는 분

2 . 여신이나 신화에 관심 있으신 분

3. 힘들 때 개인 적으로 힘에 되는 문구를 읽거나 듣고 싶으신 분

어쩌면, 글 중 서론 부분의 제가 이 책에 관심을 가지게 된 이유와 비슷한 것이 많습니다. 그렇지만, 제가 소개해드린 두 여신 말고도 무려 40여신이 각각의 말로 위로를 건내고 힘을 주는 말을 한다는 것믿어보시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도 이 책을 칠하면서도 힐링 하고 설명을 보면서도 힐링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이 어떠실까요??

긴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울톡과 소울 가디스 카드는 구매하셔서 같이 보시면 더 효과적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