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초등고학년 영문법이다 1 나는 초등고학년 시리즈
김소연 지음 / 디딤돌 / 2013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영문법/디딤돌 초등영문법/영문법 추천

 

큰 아이가 고학년이 되고 보니 영어를 회화위주로 공부하고 있던 터에

이제는 영문법도 들어가야 하는데 어떤 교재로 시작을 해야할지 모르는

도도맘에게 주위의 추천으로 만나게 된 디딤돌 교재

나는 초등 고학년 영문법이다 1권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나는 초등고학년 영문법이다는 모두 3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림으로 이해하는 문법용어!

반복 학습으로 문법 완성!

정확성이 곧 실전감각! 의 특징을 가지고 있답니다.

 

 

모두 172 페이지로 그리 두껍지 않아 아이들이 학습하기에 적당하여

부담감이 없어 아이가 더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영문법 교재였답니다.

재미 영어에서 공부 영어로~

이젠 초등 고학년 방식으로 영문법을 시작해 볼까요~

 

우선 명쾌한 설명과 그림으로 어려운 문법 용어를

쉽고 재미있게 익힐 수 있어 잘 이해할 수 있게 만들어져 있답니다.

사진에서 보이듯이 8품사를 한자어의 의미와 함께 이해하니

더욱 용어가 쉽다는군요~

 

 

나는 초등 고학년 영문법이다 1권에서는

품사,주어,서술어,목적어,보어, 명사,형용사,동사, 부정문과 의문문 등

영어회화를 하면서 자연스럽게 익힌 영어에 대해 구체적으로 문법을 알려주는 책이였답니다.

 

초등 고학년이 꼭 알아야 할 핵심 문법을 알기 쉽게 구분하여 제시하였고

문법이 적용된 필수 예문도 간략하면서 알찬 구성이였답니다.

 

 

말이나 글로만 설명하는 것보다 그림을 곁들여 아이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부분이 많이 유용했습니다.

 

 

문법을 확실하게 익힐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풀수 있어서

정확하게 문법이 자신의 실력으로 남게 된답니다.

 

 

처음에 보어가 무언지, 목적어가 무언지 하나도 모르던 아이가

교재의 개념을 읽고 금방 이해하더니

문제도 술술~ 잘 푸는 모습에 미소가 절로 나게 만드네요~ㅎㅎ

 

 

자신감이 붙은 아이와 하루에 2장씩 풀자고 약속을 했습니다.

문법이라는 것이 처음에 어려운 줄 알았는데 디딤돌 나는 초등 고학년 영문법이다

만나고 나서 쉽게 이해가 되어 더 문제를 풀고 싶다며 계획한 것보다

더 많은 진도를 나가게 되어 아이와 저 모두 너무나 만족한 교재였답니다.

 

 

열심히 영문법을 공부하는 아이를 보면 정말 교재 선택이 중요하고

디딤돌에서 나온 나는 초등 고학년 영문법이다를 정말 잘 만났다는 생각합니다.

영문법이라고 하면 다들 어렵다고 생각하여 시작하기를 두려워하는 아이들을 위해

적극적으로 추천해주고 싶은 나는 초등 고학년 영문법이다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