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story 수능문제은행 수리 수학 1 - 수능 14개년 + 평가원 모의고사 기출 문제집, 2007
수경 편집부 엮음 / 수경출판사(학습) / 2007년 1월
평점 :
절판


깔끔하게 (가)와 (나) 그리고 2007문제 파트로 나뉘어 있어요.
(가)는 94년수능부터 2006년도 수능문제까지 모조리 나와있구요,
(나)는 교육청모의고사가 나와있어요.
2007문제는 말그대로 지난 수능문제이구요
문제마다 그 위에 몇년도 출제문제인지. 예체능계인문계자연계문제인지, 따로따로 표시되어있답니다. 또 별 2개,3개등으로 중요한 문제는 표시주는 센스가 돋보입니다.
또 각 페이지 하단에 문제풀이 힌트가 있어서, 정말 모를땐 해설을 보기전에 살짝 힌트를 볼수있어서 좋아요.
해답지가 또 이 문제집의 차별화이자 묘미인데요.
서울대 생들의 사진 옆에 문제풀이 보너스같은게 있어요.
이런건 이렇게 풀라, 뭐 그런걸 간단히 문제 해설 아래 붙여져 있는데. 정말 그사람들이 제게 말해주는것같고, 전 오히려 그사람들ㅋㅋ의 해설이 없는 교육청모의고사답을 볼땐 좀 아쉽기도 했어요. 해설보는것보다 그분들의 첨부말이 더 좋기두 해요.
디자인은 좀 아쉬운부분이에요.
전체적으로 회색과 이상한 초록색이 칙칙하구 오래된 책의 느낌을 줘요.
좀 산뜻하고 예쁜 디자인이었으면 좋았을텐데...
그게 제일 아쉬운 부분이네요.

정리하면,
▶내용
기출문제가 충실히 보기 좋게 수록되어 있어서 한번씩 풀어보기 좋습니다.
특히 해설집의 내용이 자세하고 좋아요.
▶구성
수능/교육청/2007년도 문제가 나눠져있고 또 출제년도가 위에 나와 있어서
시간이 부족한 분들은 94년도 부터가 아니라 5개년기출문제만 골라서 풀수있겠어요.
깔끔한 구성이 돋보여요.
▶디자인
칙칙해요ㅜㅜ 우중충한 회색에 이상한 초록색...

기출문제는 수험생에 있어서 절대적으로 필요한거죠.
지금 고3이시라면 조금 늦은 감이 있으니 최근 5개년문제만 골라 푸시고, 지금 고2라시면 딱 적당히 푸실수있을것같아요.

요런 문제집은 한번풀고 끝나는거 아닌거 아시죠?
문제풀이 공간은 많이 주어져 있지만 다른 노트에 풀이를 하고, 채점만 한뒤에 다시 3~4번 계속 풀어주세요.

열공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