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남매 12 흔한남매 12
흔한남매 지음, 유난희 그림, 백난도 글, 흔한컴퍼니 감수 / 미래엔아이세움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표지부터 딱 느껴지는거~~~ 역시 겨울 크리스마스시즌이로구나!! ㅎㅎ

겨울 간식으로 빠질수 없는 마시멜로 띄운 코코아,

뜨끈뜨끈 팥앙꼬 때문에 입천장 안 데이게 조심조심 먹어야하는 붕어빵,

손이 노래지도록 계속 까먹는 귤을 먹으며

따뜻한 바닥에서 뒹굴거리는 겨울!

그리고 초록, 빨강 트리나 산타모자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흔한남매12권의 표지에요

이번엔 어떤 내용일까??

외동이라 그런지 남매간에 벌어지는 일들이 판타지 마냥 흥미로운 아이는

차례를 훑어보더니 12권도 기대가 많이 된대요

개성만점 으뜸이채널, 회장선거에 나간 으뜸이, 오락실에 간 흔한남매,

최악의 생일파티와 크리스마스 선물받기 대작전, 상상속방학과 현실속 방학 까지

내용이 정말 알차더라구요

 

한번 읽기 시작하면 끊을수 없는 매력이 있지요

요즘 떡볶이에 홀릭하고 있는데

흔한남매12권, 요리 금손 으뜸이의 시크릿 레시피에

마침 컵라면으로 만들수 있는 떡볶이가 나와서

꼭 도전해보고싶다고도 하구요~

책을 읽으면 입꼬리가 내려가질 않네요 ㅎㅎ

이렇게 재미있어하니 엄마뿌듯~~~~

독서하기 싫어하는 아이들에게 독서습관 들이기에 너무 좋은 책이에요

독서에 흥미가 생기더라구요

심리테스트나 다른그림찾기, 숨은그림찾기 등의 활동페이지도

빠질수 없는 재미요소랍니다

 

재미있는 겨울이야기가 가득한 일상만화책,

요걸로 크리스마스 선물 퉁치면 안될까?? ㅎㅎㅎㅎㅎ

엄마의 소심한 바람이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