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그박사 8 - 자연 생물 관찰 만화 에그박사 8
에그박사 지음, 홍종현 그림, 박송이 글, 이승현 감수 / 미래엔아이세움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자연을 생생히 관찰하는듯 ~

자세한 정보에 재미가 더해진 초등과학만화

에그박사 시리즈로 이번에는 흡혈동물들과 박쥐를 알아가봅니다

동그란 안경을 쓰고 있어서

괜히 에그박사 만화 캐릭터랑 닮은것 같은 딸램 ㅋㅋ

에그박사에 빙의해서 재미있게 책을 읽어가네요

이번 에그박사시리즈, 에그박사8권에서는

모기나 진드기 처럼 작지만 흡혈로 살아가는 동물들과

여러종류의 박쥐들에 대해 알아볼수 있었는데요

웃소 캐릭터들이 등장하여 더 웃긴 상황이 나오더라구요

웃소의 모기 만났을때 유형을 보며

나는 어떤 유형이지? 찾아보고

모기와 비슷하게 생긴 각다귀에도 비교해보며 보고서도 작성해보아요

 

책을 읽고난 후 독후활동으로 모기퇴치 방향제 모빌 만들기도 할수 있었는데

이제는 추워져서 모기가 별로 없다며 좀 아쉬워하더라구요

아마도 잊지 않고 내년여름엔

에그박사 8편을 꺼내놓고 함께 만들어 보지 않을까 싶네요

박쥐는 한번도 본적이 없지만

흡혈박쥐는 만나지 않으면 좋겠다고 ㅎㅎ

박쥐들의 특징을 한참 들여다보는걸 보니

진짜 책으로 관찰이 생생하게 잘 되는것같아요

 

무시무시한 흡혈동물 특집~~

에그박사 8권 출간기념으로

아이세움 네이버카페 에서 퀴즈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유익한 과학만화책 에그박사도 읽고

퀴즈도 풀고 선물도 받아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