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소 5 웃소 5
박강호 그림, 한바리 글, 웃소 원작 / 미래엔아이세움 / 2022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유튜브 구독자 150만명이 넘는 인기 크리에이터인 웃소!!

7명의 멤버들이 만들어가는 여러가지 에피소드들은

유튜브로도 즐겁게 시청중이지만

책으로 보면 더 재밌다는거~~~

책 읽는게 싫은 아이들에게 독서 습관 들이기 좋은 코믹북

초등학생만화책 웃소 , 5권이 나왔어요

일상에서 겪을수 있는 여러가지 에피소드들을 만화로 풀어내어

웃으며 책을 읽다가도 다양한 활동 페이지들로 초 집중하는 시간을 갖게 되네요

그냥 웃기기만 한 코믹북이 아니라

다른그림찾기도 하고 퀴즈도 풀고 상식도 쌓으며

구성이 정말 알차다니까요~~

 

딸램이 좋아하는 웃소 코너는 바로

유형테스트와 레시피인데요

이번 웃소5권에서는 떡볶이 먹을 때 꼭 있는 유형이 나오고

분식메뉴로 알아보는 나의 성격도 테스트해볼수 있었답니다

어쩐지, 떡볶이 먹는데 유심히 쳐다보더라니~~~

웃소의 영향이었군 ㅋㅋㅋㅋ

이웃님들은 출출할때 제일 먼저 어떤 분식메뉴를 고르실까요??

저는 오동통통한 순대를 골랐는데

은근한 인싸 당첨되었네요

궁금하시다면 웃소5 권 21쪽을 펼쳐보세요 ~~~

 

주말 요리놀이로 웃소의 레시피를 참고해서 떡갈비 피자를 만들어보기로 했는데요~

어떻게 꾸며볼지 고민좀 해보고 맛있게 만들어주겠다네요

이렇게 아이와 요리활동도 함께 할수 있어서 은근 좋더라구요

 

그밖에도 하찮은 지점토 만들기 대회, 한글날 기념 우리말 퀴즈쇼,

술래잡기를 할 때 꼭 있는 유형, 집에 혼자 있을 때 공감되는 순간들 등

재밌는 주제들이 한가득~~

유쾌한 웃소 코믹북 으로 아이들과 공감도 함께 해보고

활동도 함께 해볼수 있어서 참 좋은것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