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리 과학 조사단 5 : 강과 환경 오염 - 본격 미스터리 과학 상식 만화 미스터리 과학 조사단 5
안치현 지음, 강경효 그림, 정재형 감수 / 미래엔아이세움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미스터리 !
미스터리 이야기와 과학이 만났다니 읽기전부터 기대감 뿜뿜이었던 
<미스터리 과학조사단5> :D 📚

본격 미스터리 과학 상식 만화 <미스터리 과학 조사단> 은 책 속의 학교 동아리 이름이기도 한데요~ 

조사단의 리더 '신기한'과 멤버인 '강해나', '테리' 그리고 조사단 마스코트인 고양이 '까미'가 친구들의 의뢰를 받아 미스터리를 해결하고, 그 안에 숨겨진 과학 상식을 하나하나 배워 나갈수 있는
학습만화 책이예요 📚

주변에서 일어나는 오싹하고 기묘한 미스터리 스토리가 생동감 넘치는 만화로 표현되어 있어 흥미진진 몰입감 최고 👍  책을 가까 않는 아이들도 책에 대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 

지난 3, 4편도 너무 재밌게 읽었던 
하준이는 이제는 한번 책 속의
미스터리 과학 조사단의 멤버가 되서
같이 미스터리를 해결하러 다니고 싶다고 얘기하네요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