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A6%AC%EB%B3%B8

 

안녕하세요^^

요즘 대새대새로 많이들 하고있는

컬러링북중에

'장현아의 컬러링 아뜰리에'를 소개하려합니다^^


이번에 새로 책출간하면서

'아델'님의 이벤트에 당첨되어

이렇게 받아보게 되었어요^^


sally_and_friends-16




 


귀여운 이 책표지를 장식했네요

일러스트 작가님 답게 디자인들이 참으로 이쁜것 같아요^^




 



작가님의 홈페이지 주소들이에요^^

한번 들려보세요^^




CONTECT

WWW.FACEBOOK.COM/LIKEUUU
HTTP://BLOG.NAVER.COM/LIKEUUU



홈페이지

HTTP://LIKEUUU.WIX.COM/JANGHYUNA











 



작가의 원본 그림과 함께 선 그림이 수록되어 있어

원화의 색감을 그대로 느낄 수도 있고

나만의 창의력을 발휘하여 색을 입힐 수도 있어서

좀더 재미지게 색칠할수 있는 장점이 있는 책인것 같아요^^







 


참 귀여운 동물들이 넘쳐나네요^^


 


책표지의 곰도 있어요^^


 


나무늘보 웃는얼굴이 완전 귀여운것같아요^^


 


달팽이 그림을 보면 생각이 남다르신것 같아요^^


 


뺍새가 이렇게 생겼군요?ㅎ 첨보았어요^^


 


복어 왜이리 귀여운거죠?ㅎ


 


라마가 아닌 알파카라는 동물 보면볼수록 너무 이쁜것같아요 ㅎ


 


여우는 유치원생같은 느낌이 들어서 귀여워요^^


 


알록달록한 색감들이 다 이뻐요^^


 


ㅋㅋ하마 너무 리얼한데요^^


 


어렷을적에 해마,그림으로나마 참 좋아했던 기억이 ㅎㅎ


 


edward_special-38


이쁜 일러스트작품을 색칠하게되어 너무 기쁘구요

그래서 저혼자가 아닌

엄마와 남친님과 함께 색칠해보았습니다^^





 


엄마가 큰부분 색칠하실때

전 그라데이션처럼 효과만 넣기도하고

알록달록한 색을 연출해보기도 했습니다^^




 



엄마와 제가 첨으로 색칠한 작품이에요^^

[개복치]




 


남친님이 색칠한

[공룡]인데요

컨셉은 수박이라고하네요 ㅎㅎㅎㅎ







 



첫작품으로

[개복치]와 [공룡]

완성했습니다^^


짝짝짝!!!


moon_and_james-39






 


[거북이]


저희 어머니 정말 즐거워하셨어요

저역시 색칠하는 동안 집중하면서

어렸을적 동심의 느낌과

알록달록한 색들을 보면서

행복해하는 저와 엄마와 남친을 보았어요^^






처음해보신다는 엄마의 솜씨는

서툴기도하고 색도 삐져나가기도 했지만

무엇가를 집중해서 칠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좋았어요^^



 


[거북이]


 


[고슴도치]


 


[고래]








이렇게

하나하나씩 완성해 가고있습니다^^







색칠하면서

즐거운 생각들, 함께 하는 기쁨

안쓰던 좌뇌인가요?

여튼 어떤색으로 칠할까 생각하는 시간들이

너무 즐거웠습니다^^









책 출간 진심으로 축하드리구요^^

이쁜 일러스트 작품으로

즐거운 시간 만들도록 할께요^^



line_love_is_a_rollercoaster-3











아델님의 블로그 


http://nalda21.blog.me/220339444242


+ 이 포스팅은 '아델'님의 블로그에서 '장현아의 컬러링 아뜰리에'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