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근깨 구름 맛있는 그림책 14
황적현 글.그림 / 책먹는아이 / 2015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EB%A6%AC%EB%B3%B8 


'주근깨 구름'


 '황적현'님의 두번째 책이 나왔습니다^^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클레이 키위'님을 알게되고

이렇게 책도 알게되고

이웃님들을 조금씩 알게되면서

이렇게 좋은책을 접하게 되었어요^^



'주근깨 구름' 책은

클레이로 만든작품을 스토리를 만들어놓은듯

책을 살펴보면 캐릭터들이 클레이작품들로 보여지더군요^^


이런 스타일의 책은 첨접해봅니다.












책을 살펴보는데

이렇게 친필로 싸인까지 적어서 보내주셨어요^^

으흐흐

작가의 싸진받은책 정말 좋아하는데

어찌아시고 이렇게 세심하게^^

감사합니다^^












주근깨 구름

비가 오지 않은 마을에서 일어나는 이야기입니다.








 





 

외모에 신경쓰는 주근깨 구름이 있었어요.













다른구름들에게 놀림받을까 미리 화내고 괴롭히는 주근깨 구름

















자기처럼 주근깨를 없애달라고 달님께 빌줄알았던 구름은

아버지를위해 기도하는 소녀모습에

자기의 어리석은 생각이 잘못되었음을 알게된다.

















자기때문에 힘든걸 알고 다른마을 구름들에게 찾아가

함께 비구름이 되어달라고 부탁을 한다.

여우는 그러기전에 친구가 되어야한다며

손을 내밀어 주었다.














비가 내리면서

마을은 행복을 찾고

주근깨 구름에겐 주근깨가 사라졌다.












어른,아이 할것없이 보면 좋을 책이였습니다^^


조카들에게 보라고 보내줘야겠어요^^





사회생활이든 친구들에게든

먼저 다가가는것도 중요한것 같구

이기적인 내가

되지말아야겠다는 생각을 하게되었네요^^





좋은책 읽을 기회주여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3번째 10번째...계속 계속

좋은책 많이 출간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대박!!!!





 





+ 이 포스팅은 책의 저자 '황적현'님의 블로그에서 '주근깨 구름'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