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더 연산 뺄셈 - 초등 1~3학년 뺄셈, 1권으로 더하다 아이스크림 더 연산
아이스크림에듀 수학교육연구소 지음 / 아이스크림에듀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가 초등학교 1 학년이라 이번에 뺄셈을 시작했어요. 그래서 가르기부터 해 보았는데 연습하기에 딱 좋고 다양한 그림과 알록달록 그림책 초등학교 1 학년부터 하기에 네 딱 좋았습니다. 양도 적당했고 뺄셈식 쓰고 읽기는 저희 교구 수학 선생님이 아주 추천하던 학습 내용이 이었는데 그 부분도 다른 책에서는 조금밖에 다루고 있지 않았거든요. 근데 여기에서는 많이 다룰 수 있어 좋았어요. 그리고 아이가 쪼끔 헷갈려 하는 부분이나 실수하는 부분은 엄마가 파악하기에도 적절했어요
일단 개념수학 이후 연습하는 수학을 풀어보니 아이가 헷갈려 하는 부분이나 자칫 실수하는 부분을 파악하기 적절했어요
수학 교구 선생님이 [덧셈 뺄셈식을 쓰고 읽는 것]을 하시던데 타 교재에서는 잠깐 나오고 말았거든요.
아이스크림 더 연산에서는 더 깊고 자세하게 연습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어요! 차별화 포인트!! 인것 같았구요​
다음 단계로 어떤 부분을 중점적으로 생각하고 수학을 배워나가게 해야할지 알 수 있었어요 솔직히 이런건 선생님들이 알려주시는거더라구요
(엄마들, 사교육에 전적으로 맡기게 되거나 혹은 문제지 계속 풀게만 하는 경우가 많은데 대략적으로 무엇때문에 이 학습을 하는지 무엇을 위한 과정인지 느낄수 있겠어요 하나같이 다 중요하다 햇던것만 단원구성, 많이 생각해 만든 교재구나 싶엇어요)교재를 세트구성으로 해야 더 시너지를 얻을 수 잇을것 같다 ^^덧셈만 하거나 분수만 하는게 아니라 모든게 아우러지는 수학, 모든 구성으로 연관되게 학습하면 더 좋을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