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점 초등 과학 4-2 (2024년용) - 강의가 더해진, 교과서 맞춤 학습 동아 백점 초등 (2024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랑 스마트 러닝으로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백점과학!

엄청 열심히 방학동안 공부 하고 있어요.

스마트러닝으로 강의도 듣고.... 글도 밑줄쳐서 읽고 문제도 풀고!!! ㅎㅎㅎㅎ




근데 ㅠㅠ 4-2는 개념이 좀 햇갈리나봐요. 

이젠 그냥 자연현상이 아니라 여러가지 원리를 배우게 되요.

햇갈리는 부분들이 많아서 틀리긴 했으나 다시 오답하면서 잡아주었어요.




열심히 하면 .. 다시 성적도 오르는 법! ㅎㅎㅎㅎ


아이는 다시 활활~~~ 올라가고 있답니다 ^^ 후후후. 화이팅 아들!

이번 학기는 과학에 열심히 내본다고합니다 ^^ 

힘내렴 아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