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버스 영어동요 놀이북 : 우리 가족 - 키키·묘묘와 함께 영어로 놀자! 베이비버스 영어 놀이북
이은주 지음 / 길벗스쿨 / 2021년 9월
평점 :
절판


"영어는 공부하는 게 아니라

놀면서 배워야 진짜 영어죠!!"



키키 묘묘와 함께 영어로 놀면서 배우는 베이비버스 영어동요 놀이북!

6살 콩순이가 요즘 넘넘 재미있게 하고 있어서 소개하려고 해요.


키키* 묘묘와 함께 영어로 놀자!

베이비버스

영어 동요 놀이북

"우리가족"

길벗스쿨

길벗스쿨은 2006년에 설립되어 국어, 수학, 외국어, 유아학습서, 어린이 교양서를 출간하는 어린이 전문 출판사로 기적의 계산법, 기적의 한글 학습, 기적의 파닉스 등의 베스트셀러를 출간한 곳이예요.

길벗스쿨에서 나온 <베이비버스 영어동요 놀이북>은 시리즈로서 음식 동요, 자동차 동요, 일상생활 동요, 우리가족 동요, 역할놀이 동요가 있는데 저는 "우리가족 동요" 을 콩순이와 함께 해보았어요.



차례예요!

EBS KIDS 에서 방영중인 몬테소리 기반의 유아동 교육 콘텐츠인 "베이비버스"는 전세계 사람들이 함께보는 애니메이션인데요. 친근하고 귀여운 키키 묘묘 캐릭터 보자마가 콩순이가 넘 좋아했어요.

덕분에 영어가 쓰여져 있지만 영어로 보이지 않는 마술~!이~ "영어다~ or 공부다" 라고 아이가 생각하기 전에 놀이로, 동요로 들으니 아이가 부담없어해서 좋은 것 같아요!



I Love my family

콩순이가 넘넘 좋아하는 우리가족

우리가족과 관련된 동요를 책속에 나와있는 QR 코드를 찍어 바로 들어봤어요!

한번 듣고 두번 듣고

아이가 동요 듣기를 좋아하니 한번으로 안 끝나더라구요 ㅋㅋ


동요를 듣고 나서는 스티커붙이기, 따라쓰기, 그리기, 색칠하기 등 손으로 직접 참여하는 놀이활동을 하는데 콩순이는 영어를 딱히 배운 아이가 아닌지라 어려울 만도 한데 시키지 않아도 아이가 신이 나서 써보고, 붙여보고, 그리면서 즐겁게 활동하더라구요.



MY Wonderful Mom

재미있었는지 두번째 곡도 즐겁게 듣고 열심히 활동하는 콩순이예요.

영어에 익숙하지 않은 아이지만 귀여운 캐릭터인 키키와 묘묘가 등장하는 영상을 보면서 동요를 듣고 따라하면서 학습보다는 놀이로 즐겁게 활동하는 모습 보니 넘 좋았어요. 지금처럼 놀이로 영어와 친해지며 영어에 대한 부담감 없는 아이로 자라면 좋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