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권으로 끝내는 EBS 수능어휘 최종분석 영어영역 B형 - 2014학년도 수능 대비 EBS 수능어휘 최종분석 영어영역 2014학년도 수능 대비
권세준.장해청 지음 / 홍익미디어플러스(학습) / 2013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EBS 문제집은 가격도 타문제집에 비해 싼 편인데 반해 문제집 안은 알찬 내용으로 꽉 채워져 있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EBS 문제집을 찾는 것도 그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EBS는 수험생들이 강의까지 함께 볼 수 있다는 점, 그리고 개인적으로 궁금하고 이해가 가지 않는 것에 대해서 선생님께 온라인을 통해서 질문할 수 있다는 점이 매우 좋은 것 같습니다.

정말 학생들을 배려하고 학생들을 위해서 공을 들였다는 생각이 저절로 듭니다.

EBS 외국어 지문은 난이도도 수능수준에 잘 맞춰져 있으므로 학생 여러분에게도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또한 수능에 나오지 않는 불필요하고 어렵기만 한 문법이나 단어를 가르쳐 주고 상위권문제라고 자부하는 타 문제집과는 달리 EBS는 수능유형의 문제들에 따라 적정한 문제들을 내주어서 학생들의 부담을 덜어줍니다.

그리고 유능한 선생님들의 재미있는 강의를 보면서 영어에 흥미를 느낄 수 있다는 것도 매우 훌륭합니다.

또한, EBS 외국어 교재는 특히 수능에 반영이 제일 잘 되는 부분으로서 학생들에게 특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저도 수능을 칠 때 몇몇 아는 지문이 나오자 바로 답을 체크할 수 있어서 긴장감도 조금 누그러졌고 시간도 아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고3 3월 성적이 수능때까지 간다'라는 말이 있는데, 수험생 여러분은 부디 이 말에 흔들리지 말고 계속 앞으로 정진하시길 바랍니다.

공부는 어느정도 가다보면 정체되는 구간이 있기 마련입니다.

저도 3학년 내내 외국어영역이 늘 3등급이었습니다.

하지만 수능 전날까지 변하지 않는 제 등급에도 저 자신을 믿고 꾸준히 공부하였고, 그 결과 수능 때 난생 처음으로 외국어 1등급을 받아보게 되었습니다.

무엇이든 꾸준히 하는 것만큼 어려운 것이 없고, 꾸준히 하는 것만큼 결실을 맺는 것도 없습니다.

수험생 여러분들도 부디 포기하지 마시고 수능 때 후회가 남지 않는 좋은 결과를 거두시기를 바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