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비 고등 국어 문학 입문 - 1등급을 위한 수능 입문서 고등 굿비 국어/영어
이룸E&B 편집부 엮음 / 이룸이앤비 / 2016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룸이앤비> 1등급을 향한 수능 입문서

굿비 국어 문학 입문


고등국어 예비고1국어문제집 굿비 국어 문학

수능 국어 필수 개념 설명 및 확인 문제로

기본기를 다질수 있는 문제집 만나보았어요.


이번 국어 수행평가로 시해석이 나왔는데

교과서에서는 안나오는 시였다고 합니다.

학원 다니는 친구들은 학원 선행에서 배운

고등학교 시였다고 합니다.

학원을 안다니는 아이라 이 부분이 아쉬워요.


아쉽다고 넋놓고 있을수만은 없어요.

중고등 전문 교재 이룸이앤비에서

수능 국어 개념 기본서 최신판

굿비 국어 문학 입문 기본 개념서로

자기주도학습 하라고 준비했어요.


문제집 풀기전에 꼼꼼히 살펴보는데..

우리 집 우주최강 예쁜 보물이가 수행평가

보기전에 이거 먼저 봤으면 시해석 도움

많이 되었겠다고 합니다.

오~ 역시 믿고 푸는 중.고등 전문

출판사 이룸이앤비 !

앞으로가 더 중요하니 굿비 문제집으로

국어 문학영역 개념 완전 정복해보자!!


굿비 30일 완성 학습 플래너

유닛 차시별로 공부하면 한 달 동안

완북할수 있는 교재랍니다.


보통 한 달 완북하는 교재로 잘 했는데..

굿비 고등 문제집은 아이가 살펴보더니

생각보다 어렵게 느껴진다며 두 달 정도

잡고 완북해보겠다고 했어요.


거북이 처럼 느려도 괜찮아요!

열심히 끝까지 완북하면 되니까요!


처음 배울 단원은 시 문학입니다.

시인이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을

파악하면서 읽고 해석하는 것을 배워요.


현행에 충실한 아이 갑자기 확~ 어려워진

느낌이라고 걱정을 잠시 하기도 했지만..


선생님 가이드와 작품해석 내용을 정독하며

읽고 기본 개념 이해하고 확인문제 풀었어요.

고등학생이 꼭 알아야 할 문학 작품들을

현대시, 고전 시가, 현대 소설, 고전 소설,

극, 수필 등을 수록하여 제시 된 작품의

주제를 직접 쓰면서 해석하는 연습을 합니다.


개넘어리뷰 체크박스를 읽으면서

주요 학습 내용을 정리해서 읽으면서

배운 내용을 한 번 더 정리할수 있어 좋았어요.

실전 TEST는 현대시, 고전 시가,

현대 소설, 고전 소설, 극, 수필 등

기출문제를 수록하여 실제 모의 고사나

수능 문제를 접했을때 당황하지 않고 문제를

풀 수 있도록 연습해볼수 있어 좋았어요.

제시 된 지문을 통해 문학 작품의 주제가

무엇인지 분석하고 내용을 파악할수 있어요.


특히 좋았던 점은 어휘 부분이 취약한데..

처음 보는 단어들은 Word에서 풀이하여

바로 뜻을 확인할수 있어 좋았어요.


모르는 어휘는 체크해놓고 꼭 이해하고

넘어가라고 신신당부했어요.


고등가서 문학도 학원을 다닌다고해서

살짝 놀랬던 경험이 있었는데..

문제집 살펴보니 이해가 되더라고요.

허투로 넘기면 안되고 꼭 제대로 이해하고

해석하고 다음 공부로 넘어가라고 했어요.


잘 모르는 부분이 있으면 정답풀이에 나온

자세한 해설을 통해 쉽게 이해할수있어요.

자기주도학습서로 최고네요.

처음부터 막히는 듯 하다며 걱정하며

여러번 읽어보고 난 후 잘 풀어주었어요.

중학교 수행평가와 이어지는 교재라

아이가 준비해주어 고맙다고 하더라고요.

어려운 부분은 해설 정답 풀이와 틀린

선택지 풀이까지 꼼꼼히 읽어보라고했어요.


예비고1국어 고등국어 문학 개념서 굿비

국어 문학 입문서로 수능 국어

필수 개념서로 추천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