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수다 5 중등 수학 3 (상) (2024년용) 중등 개념수다 (2024년)
미래엔 콘텐츠 연구회 지음 / 미래엔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미래엔> 개념수다

개념이 학의 전부

미래엔 중학수학 #중등수학개념서

'개념수다' 풀기 시작했어요.

이번에 처음 만나본 중학수학 개념서로

우리집 우주최강 예쁜 보물이가 쭈욱~

살펴보더니 감탄을 하더라고요.

수학 개념탄탄하게 잡을수 있고 무엇보다

쉽게 알려주는 개념서라며 찐~ 감탄했어요. ㅎㅎ


수학 개념 원리를 정말 쉽게 풀어서

설명해서 아이들 중학교 수학 개념

자기주도 학습서로 최고랍니다.


무엇보다 가장 좋았던 점은 온라인으로

무료 사전테스트를 통해 이전에 배운 내용을

제대로 이해했는지 확인해볼수 있어요.

개념수다 표지에 있는 큐알코드를 스캔하면

이렇게 사전테스를 시작할수 있답니다.


권장시간은 20분이고 실제 문제 푸는데

걸린 시간까지 알수있어 좋았어요.


문제집 풀기 전 사전테스트 하고 

진단까지 바로 확인할수 있어요.


사전테스를 통해 정답률과 결과 분석을

무료로 제공해줍니다. 내 수준을 파악했으니

이제 더욱 열심히 발전하는 일만 남았어요.

개념수다 본격적으로 풀기전에

사전 테스트 먼저 해보았어요.

문제 풀고나서 자동채점에

결과까지 바로 알수 있어 좋았어요.

쉬운편이라 100점 소요시간 3분대 네요.

개념관련 문제라 쉬운편이라고 합니다.

중학교 시절 수포자 제일 많이 나오는 단원

이차함수 부분 개념수다로 공부하고

쉽게 넘어가길 기대해봅니다!

본격적인 중학교수학 개념 공부하기 전

준비학습이 나와요.

재미있는 퀴즈처럼 풀면서 이전에 배운

개념을 제대로 이해하고 있는지 확인해요.


미래엔 하루한장 쏙셈 중학교 버전 느낌이라며

아이가 풀면서 좋아했어요.

처음 배우는 제곱근 뜻과 원리를

굉장히 쉽게 설명해주네요.

그동안 본 개념서중 제일 친절한 개념서래요.


개념 도입 만화를 재미있게 읽으면서

수학의 흥미도가 올라갈듯 합니다.


마냥 재미만 있는 수학개념서가 아니라

중요 개념은 따라 쓰면서 개념정리 정확하게

알고 넘어갈수 있도록 도와주는 교재랍니다.

미래엔 중등수학 개념수다 친절한 설명에도

개념이해가 잘 되지 않는다 싶다면..

QR코드 스캔해서 개념 영상을 무료로 볼 수 있어요.

개념 강의 이해 될 때 까지 반복해서 보다보면

중등수학 개념 걱정없을듯 합니다.

개념 이해가 끝났다면 개념 확인 문제를 풀어요.

풀다가 모르는 문제가 있다면 예제 TIP을

보고 참고해서 풀면 쉽게 풀린답니다.


중등수학 단원에서 배운 개념 공부가

끝났다면 '개념을 정리해 보자'를 통해

마지막으로 완벽하게 개념 정리를 

끝내고 다음 단원 개념 공부를 합니다.

'문제를 풀어 보자' 를 통해

앞에서 배운 개념 제대로 이해했는지 확인해요.


단원 진단하기 큐알코드를 스캔하면

단원별 성취도 분석을 할 수 있답니다.

단원 진단평가도 풀어보았어요.

16문제 모두 정답 

큐알코드로 여러번 풀어볼수 있고

무엇보다 자동채점이라 정말 편해요.

개념이 수학의 전부다 '개념수다'

중등수학문제집 읽어보고 풀면서

쏙셈이 생각난다는 그녀~

초등학교때 즐겁게 풀었던 기억이 난다고

이야기 해주면서 개념 정리 읽었어요.


쉽게 설명해주어 쭈욱~ 쭈욱~ 읽히고

개념설명 머리에 쏙쏙 들어온대요.

미래엔 수학개념서 '개념수다' 중학수학

문제집의 가장 큰 장점이 개념 정리를 완벽하게

도와주는 문제집이란 점입니다.


나의 현재 상태를 진단하고 분석해주는

무료 온라인 학습 가이드까지 제공해줍니다.

틀린 문항에 대한 맞춤 클리닉까지 무료로

제공해주어 어느 부분이 취약한지를 파악하고

그 부분을 집중적으로 공부하고 실력을

향상시킬수 있어 도움 많이 될 듯 합니다.


쉽고 재미있는 중등 수학 EASY 개념서

개념수다 적극 추천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