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독 중등 국어 어휘 2 수능편 (2024년용) - 수능 국어 독해의 자신감을 깨우는 단계별 훈련서 깨독 중등 국어 (2024년)
미래엔 콘텐츠 연구회.이은영 지음 / 미래엔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미래엔> 깨독 중등 국어 어휘2 수능편

어휘 실력을 진단하고 처방하는

모바일 진단 평가 제공!

중학교되니 중학 어휘 수준이 높아져서

어휘 실력이 얼마나 되는지

어휘 수준을 진단해보고 싶더라고요.

이런 초승달 마음을 딱 알아주는 교재

미래엔 중등국어 깨독

어휘 실력을 진단하고 처방하는

모바일 진단평가를 제공해주어

아이의 어휘실력을 진단해 보았어요.

수능 국어 독해의 자신감을 깨우는

미래엔 깨독 어휘2 수능편

중학교 교과 연계는 물론이고

수능 기초 어휘를 공부할수 있고,

단계별로 어휘력과 독해력까지

해결할수 있는 문제집이라 마음에 들어요.


모바일 진단 평가는 큐얼 코드를

스캔해서 바로 볼수 있어요.

학습 전, 학습 중간, 학습 완료 후 총 3번

무료 제공 모바일 진단 평가로

어휘 실력을 진단할 수 있어 좋답니다.

수능 국어 예상 등급과 수능 국어 1등급

대비를 위한 맞춤형 학습 처방까지

제공 받아 실력을 점검 받을 수 있는

기회라서 굉장히 좋아요.



모바일 진단평가 큐얼코드로 스캔해서

떨리는 마음으로 우리집 우주최강 예쁜 보물이

풀어 보았어요. 유치원때 빼고 한자를

따로 공부하지 않아서 어휘력 부족을

심각하게 느낀다고 했는데..

뚜둥~ 결과보니 1문제 틀려서 깜놀~

찐~ 해피 웃음 짓는 아이 ㅎㅎㅎ

틀린문제는 다시한번 보고

진단결과까지 알수 있어 좋았어요.


30일 완성 학습계획표

학습 계획표에 맞춰 30일 완북하거나

15일 완성 계획표에 맞춰 공부해요.

우리집 우주최강 아이는 30일 완성

학습 계획표에 맞춰 공부하기로 했어요.

어휘가 부족하다고 느껴서

더 걸릴수도 있을꺼라고 하네요. ㅎㅎ


먼저 일일 퀘스트에서 그날 공부할

어휘를 확인하고 미션을 수행하듯

공부하면서 어휘력을 키울수 있어요.

주제와 관련된 개념이나 감정 상태를

나타내는 어휘까지 함께 공부할수 있어요.

예문을 통해 실제 어휘의 쓰임을 익히고

어휘력과 수능 감각을 키울수 있는

교육청 및 평가원 기출 예문이라 좋아요.


 

십자말 풀이를 통해 즐거운 놀이처럼

어휘력을 키울수 있어 좋아요.

우리말겨루기 프로그램 푸는 듯한

기분이라며.. 즐겁게 풀어주네요.

앞에서 공부한 어휘를 어휘 확인문제를

풀면서 제대로 공부했는지 확인해요.


각 주차별 어휘 공부가 끝나면 다음 주차

공부하기 전에 종합 문제를 풀어요.

한 주간 배운 어휘를 복습할수 있어요.

어휘로 수능 연습하기를 통해

수능 실전 감각을 키울수 있어 좋아요.

마지막으로 독해에 도움 되는

한자 성어를 익히며 한 주간 어휘력

공부를 마무리 하고 다음 차시를 공부해요.

어휘력 공부 알차게 할 수 있어 좋아요.

 

어휘 공부하고 어휘 확인 낱말퀴즈

푸는데 굉장히 좋아해요.

어휘력 걱정 많았는데 미래엔 깨독

덕분에 완북하면 어휘력
자신감 뿜뿜~

생길것 같다며 이야기 해주네요.

 

1일 6쪽 20분~30분 집중 학습으로

자기주도 학습 습관 형성에

도움 많이 되겠어요.

열심히 풀어주고 있답니다.

2월에 일정이 살짝 꼬여서 계획보다는

조금 늦게 풀었지만..

개학전까지 힘을 내어 열심히 풀어주고

완북하는 걸로 얘기했어요.

다음달은 개념수다 풀기로했거든요.

수능 국어 독해의 자신감을 깨우는

단계별 훈련서 깨독 중등 국어 어휘는

종합편과 수능편으로 구성되어있어요.

중학교 교과서 및 기출 지문을 바탕으로

어휘 학습을 하고 어휘력 자신감을 키우고

문해력 향상까지 일취월장 되는

교재라 마음에 들어요.

하루 6쪽, 3장 풀면서 어휘력 공부

집중적으로 키울수 있어 좋답니다.

중등 문해력 걱정 많았는데

중등 독해 문제집 미래엔

깨독 어휘 교재 풀면서 중등 문해력

고민 한방에 해결되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